얼떨결에 사기꾼이 되기도 했고
그냥 참고하라고 쓰는거양
일단 나는 눈수술 한지 3년이 조금 넘었어
그냥 동네 개인병원에서 했고
발품 손품 팔아본적 없어 친구가 한 병원에서 한거고
정말 운좋게 성공했어
나는 자연유착+눈매교정+앞트임 했고
물론 전 후가 쌍수의 차이도 있지만
화장도 꽤나 큰 요소를 차지하고 있다고 보면 되고
눈들은 다 무보정이야 근데 나도 남들이 보는 내 얼굴을 잘 모르긴 하지만 일단 내가 볼땐 전면카메라빨을 좀 잘 받는 편이라 굳이 따지자면 그냥 보정어플에서 -10정도 하면 될것 같긴 해!
아무튼 나는 쌍수 초기에는 솔직히 재수를 생각했었어
진짜 저 3일차의 사진의 붓기가 저때만 그런게 아니라
조금 빠진 상태로 몇달은 갔거든? 그래서 와 진짜
나 수술 망했나..?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고 일단 라인도 짝짝이라서 말이야.. 근데 붓기는 거진 3년에 걸쳐서 다 빠졌어. 매몰? 자연유착? 붓기 빨리빠진다는거 다 사바사야
나는 눈두덩이에는 칼을 대지도 않았고 우리집안 사람들의 체질 자체가 붓기가 늦게 빠지는 편도 아닌데 정말정말 늦게 빠졌어. 그리고 2년차쯤 되니 다 빠졌겠네~ 싶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빠지더라고. 그래도 나는 라인을 꽤 두껍게 잡아주셨나...? 엄청 얇아지진 않았어. 그리고 내 짝짝이인 쌍커풀 라인은 처음 쌍수후 병원갔을때 원장님이 뭐 원래 처음 잡을때도 이쪽만 자꾸 라인이 달라지긴 했었다 붓기가 빠지면서 점차 맞춰질거다 라고 하시긴 했었는데 결론적으로 맞춰지진 않았어. 한쪽은 계속 아웃이였고 한쪽은 계속 인아웃이였거든..근데 왜인진 모르겠는데 최근에는 인아웃이였던 눈의 앞머리 라인이 조금씩 두꺼워지더라고..?
그래서 아주 조금 비슷해진정도..? 근데 이게 쌍커풀이 풀리는 신호인가.. 싶기도 하다..!ㅠ 그리고 앞트임!! 나는 이걸 몽고주름때문에 했고 흉터도 별로 안진경우이긴 한데 이건 좀 후회해.. 한쪽은 몽고주름이 없어졌는데 한쪽은 아직 안없어졌거든ㅠㅠ 앞으로도 없어지진 않을것 같은데.. 그냥 살려고..아무튼 그냥 너무 잘 되기도 했고... 그냥 내 케이스라서 말하는거긴 한데 쌍수는 어릴때 해도 괜찮은것 같아.. 나는 중1졸업하고 중2들어가기 전에 했거든..ㅎ,, 물론 성형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 내 눈을 보면 바로 알아보긴 하지만 성형에 관심도 별로 없는 친구들인 경우에는 잘 모르더라고..? 그래도 너무 양심에 찔려서 성형했다고 말은 해ㅋㅋㅋㅠㅠ 아무튼 긴 글 읽어줘서 고맙구.. 쌍수는..정말 오래오래 지켜봐야해 망한것 같아도 일단 2년은 지켜봐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