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올해 초쯤 코했고 내가 원하는 니즈는 고윤정이나 서예지처럼 직선처럼 해달랬는데 반영 아예 안되고 다 반대로 해줬어 그래서 조기 교정 해달라고 했는데 안해줬고 첨부터 실리콘 휘었는데 반년 지나고 ct찍으니 그제서야 인정하고 다음에 또 와라고 했는데 일단 as는 할 거 같아 근데 보다시피 콧볼 짝짝이 콧대 휘고 콧구멍도 짝짝이야 내가 직선으로 해달랬는데 반버선으로 해줬고 콧망울 크게 콧볼 작게 해달랬는데 다 반대로 해줬어 심지어 둥글게 해달랬는데 뾰족하게 하고 여기서 as 짝짝이만 교정해보고 별로면 또 재수할건데 여기서 as받는 게 맞나 싶기도 하다 재수 비용 모을때까지만 짝짝이만 맞출생각이라서 근데 찝힌코에 들창코까지 되서 솔직히 실장이 안해도 되는 수술까지 권해서 더 망친셈이야 콧망울 안 건드리고 싶댔는데 축소해라해서 복구도 못하는상황.. 그리고 봉합할때 한쪽으로 치우치게 봉합해놓고 계속 아니라 시전에 옆모습도 짝짝이야 심지어 첫수에 500줬어
양악수술 8개월차 후기에요!
처음 수술 결심은 돌출입 때문에 입 다물기 불편하고 웃을 때 잇몸이 많이 보여서 컴플렉스가 심했어요. 교정만으론 큰 변화가 어려워 빠르고 확실한 양악수술을 택했어요. 여러 구강악안면외과 유튜브 채널을 보다가 이유티비를 알게 됐고, 김종윤 원장님 수술 결과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믿음이 갔어요. 상담도 강요 없이 솔직해서 고민할 시간이 충분했어요.
수술 후 첫 일주일은 힘들었어요. 코와 목이 부어서 숨 쉬기 힘들고 붓기도…
■가슴성형, 그 후의 이야기: NEXT 성형외과에서의 경험
가슴성형이라는 단어는 많은 여성들에게 설렘과 동시에 두려움을 안겨주는 단어일 것입니다. 저 역시 그랬습니다. 이 글을 쓰는 지금도 제 마음 한편에는 그때의 고민과 결정을 떠올리면 복잡한 감정이 교차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단순히 가슴수술을 권장하거나 부추기기 위함이 아닙니다. 저처럼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결정을 내린 분들, 혹은 결정을 앞두고 있는 분들께 진지한 후기를 전…
매부리코+코끝+비중격만곡증 수술 4개월차입니다.
수술하고 얼마 안됐을 때도 주변에서도 눈치 못 챌 정도로 자연스러웠었는데 지금은 그냥 원래 제 코였던 것 같아요. 옛날 코가 기억이 안 나욯ㅎㅎ 예전에는 코 뼈가 많이 휘어있었어서 사진 찍으면 비대칭이 심해보였는데 요즘은 누가 찍어주는 사진에도 코가 바르고 오똑한 모양이라 얼굴도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예요! 긴 코가 컴플렉스였는데 코가 짧아보이고 얼굴도 더 작아보이는 느낌이라 넘 만족합니다!!!!
쌍수 재재수술이고 전에 절개로 해서 절개로 했고 +눈매교정까지 같이 했어
전 수술한지 너무 오래돼서 붓기 빠졌던 과정도 기억안나고 왜 흔히들 쌍수 큰 붓기는 한달정도 지나면 빠진다고 하잖아
그래서 한달 잡고 수술대 올라갔는데 한달은 개뿔 두달째인데 붓기가 안빠지는거야..
근데 인터넷 뒤지니까 절개 붓기는 3개월부터 빠진다는 말이 많아서 그건 그렇다 치고
심각한 문제는 여기서부터인데
붓기도 붓기인데 2주차때까지만 해도 눈에 띄게 확연히 점점 붓기…
윤곽수다방에서 댓글 많이 썼었는데
근래 뜸하다가 6개월차 후기쓸때가 되서
오랜만에 들어와서 글을 써봅니다 ㅎㅎ
서비스직이 본업인데 수술 후 휴직하다가 복직한지 2개월 정도 됐는데
다들 붓기빠지는걸 얼굴살 빠지는걸로 인식하고 ㅎㅎ
6갤차쯤 되니까 오늘 배우상이다 라는 소리까지 들었어요 하하 뿌듯해라
사실 3개월차에도 얼굴 넘 맘에들었고 예뻐졌다는 소리 많이들었는데
붓기때문인지 고윤정같은 느낌은 안들어서 ㅋㅋㅋ (고윤정 사진 들고갔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