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되니까 피가래는 좀 전보다 가끔나오지만 그래도 종종 나오고 콧물은 왤케 줄줄 흐르는건지…
몸에 열감 아직듀 안가시고 뜨끈뜨끈 다들 덥다거나 온도 딱좋다는데 나는 오들오들 춥다 ㅜㅜ 3일차 병원방문해서 입안 소독했는데 난 분명 죽만 먹었고 뭘 먹든 물이아니면 계속 가글을 해줬는데도 실밥사이사이 이물질 실화냐고.. 너무 찝찝해ㅠㅠ 여하튼 소독 잘 받고 땡기미 이제 종종 풀고 쉬면서 혈액순환 시키라는 말 듣고 신나서 땡기 종종 풀기 시작했는데 붓기 말도안되게 빨리 내려오넹 눈코이마 터질거같이 부어올랐던 붓기 아래로 내려오고 붓기가 아주 평균하게 나뉘어졌어 훨씬 편하드라
3일차도 죽 열심히 먹어줬지만 2일차만에 죽이 질려버린 나 GS뭉게뭉게란 ? 그거 좀 먹었는데 콘이 걸리적거려서 탈락 저녁에 산책 조지기전에 투썸케잌 우유에 말아놓고 산책하고와서 춉춉춉 먹어줌 ㅎㅎ 좀 살것드라…
그래도 나의 주식은 죽과 아이스크림인게 변함없지만 ㅠ
4일차 무슨 자신감인지 몰라도 쌀국수 조사서 먹음
진짜 마싯더라 근데 거의 안씹고 삼켜서 그런가 속이 좀 더부룩했는데 애초에 체할만큼 들어가지도않아서 체하거나 하진않았다… 먹다가 지치는 느낌..? 배부르다가아니라 이만하면됐다..하고 늘 식사를 끝내니까 ㅠㅠ 요거트 아이스트림먹구 ~ 한시간정도 걷고~ 저녁은 호박죽 진짜 조금…? 한 두큰술 먹고 말았다 배가 너무 고픈데 죽이 너무너무 먹기싫어서 괴로워 ㅠㅠㅠㅠ 생각만해도 이제 토할거같아 김치 졸라씹어먹규싶어 마라탕흡입하고싶어 쌀밥 와구와구 집밥 왁왁왁 먹고싶어 ㅠㅠㅠ
그래서 내일은… 아침에 죽이랑 두부구운거먹고.. 점심엔리조또를 먹고.. 저녁엔 흰쌀죽에간장계란밥을 해먹어보려고 내일은 5일차…!! 3일뒤에 광대실밥 뽑고 붓기관리받으러간다 … 7일차부턴 합법적일반식이 가능하니까 화이팅 해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