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전><후><후>콧볼축소한지 한달차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웃을때 코가 많이 벌어져서 항상 손으로 가리고 웃었는데요 .
콧볼은 정말 개인적인 영역인거같습니다. 어쩔때는 괜찮아보이고 어떤 사람들은전혀 복코가 아니다라고하고 어떤 친구들은 아 살짝만 줄여보면 이쁘겠다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어쨌든 저는 신경이 많이 쓰이는 콤플렉스로 드디어 콧볼축소를하기로 결심했어요.
저는 인터넷으로 많이 찾아본후에 유니메디가 제일 자연스럽고 콧볼로 전문적으로 하는거같아서 여기로 바로 결정했구요.
콧볼축소 콧볼날개 비인만곡증 개선 으로 좀더 입체적으로 수술하는 방법으로했습니다.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제가 나중에 걱정되는부분들도 친한언니처럼 잘 공감해주시고 여러 해결책을 제시해주신거같아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콧볼은 많이 줄었습니다! 모양도 맘에 들구요 .
수술후에 통증은 전혀없었는데 저는 좀 예민한성격이라 1~2 주차까지는 쬐금 불편했어요 입은 잘못벌리고 하품이랑 웃는거 못합니다 ㅎ 아니 하면 안되는거같아요 상처가 벌어질수있기때문에!
3주차부터는 많이 편해진거같습니다.
흉터는 왼쪽은 정말 잘아물어서 절개선도 어느부분은 희미하게 보이고요 오른쪽은 아직 더디게 아무는거같은데 , 이것도 제가 수술을 한사람이고 예민보스라서 이렇게 느끼는거같구 화장안하고 만난 제주위 친구들과 가족들은 수술한지도 정말 모르겠대요 세수하고나서 옆에콧볼 빨개지잖아요 그것보다 덜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아마 콧볼축소를 한사람들만 아는?? 그런 거이지않을까..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훨씬 더 좋아질거같아요.
저는 잘 붓는 스타일은 아닌데도 붓기는 아직좀있는거같아요 하지만 서서히 빠질거같아요 . 생각해보면 쌍거풀도 절개하지않고 매몰로만해도 붓기가 몇개월갔는데 이것은 절개로 하니까 당연한거 같습니다
선생님과 실장님도 여기서 점점 더 좋아질거라고하셨구요 .
모양과 짝짝이? 부자연스러운 콘센트같은 코모양 이런것들이 걱정되시면 이 병원 추천드려요 정말 자연스럽게 과교정 절대 안해주시는거같아요 . 그리고 콧볼을 전문적으로 하다보니까 경험도 많으신거같고 그만큼 자신감도 있으신거같아요. 아무래도 한번 하면 돌이킬수없는 절개이다 보니까 아무데서나 쉽게 받고 오는 수술은 아닌거같아요.
저의 회복과정과 느낀점들도 정말 개인별로 다 너무 다르기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도 수술하기전과 수술하고 나서 후기들 정말 많이봤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후기가 다른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