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요즘 진로 고민땜시롱 공부까지 안되구 있어요..-_-;
방금 네이버 지식인에까지 올리고 나서도 마음이 진정이 안되어=_=;; 선배님들의 조언을 얻고자 하여 요기다도 올립니다 ㅠㅠㅎㅎㅎ
무지 오래전에두 고민 올린적이 한번 있었는데 그떄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신 분들이 많아서 감동 먹었었거든요 ㅠㅠ..
제가 지금 미국에 살고 있는데.. 가만 있어도 대학을 갈 수가 있거든요.. 미국 대학은 여기서 공부한 사람이면 개나 소나 다 들어가요.. 졸업을 못해서 그렇지(..;)
근데 제가 정말 미국 생활에 지치고 한국이 그리워서 살 수가 없심다 ㅠㅠ 전 무조건 한국 대학을 갈 생각이예요.. 피터지게 공부해서라도.. 근데 또 별볼일 없는 한국 대학을 나오면 먹고 사는것부터가 문제가 되잖아요..
지금 집 사정도 많이 안좋고.. 제 동생 학비도 워낙은 제가 미국서 약대 가서 약사되면 해결~! 이렇게 생각하고 계신 부모님인데.. ㅠㅠ
으아아아ㅏ.. 여기까진 질문이 아니네요. 한풀이 하려면 밑도끝도없이 길어질것 같아서 그냥 질문하렵니다..(여기는 지식인이 아니얏-ㅅ-!!!!)
아무대나 약대/연고대 상경/연고대 신문방송/
어느쪽이 젤 전망이 나으려나요... 제가 한국서 대학 갈라면 토플 고득점밖에는 길이 없는데 보통 토플로 약대 들어갈 수 있는 대학은 몇개 없고;;;; 들어갈 수 있는 학과중 인문계인 상경계는 졸업 후 회사 취직, 신문방송은 그래도 방송업계니까 수입이 괜찮다고 하고..
아...정말 뭬치겄어요~ 인생은 편할 날이 없는가 봅니당.. 요즘 하릴없이 성예사에서 이런 저런 글 보면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진짜 공부 해야 할 것 같아요. 으헝헝 고삼시절을 넘긴 모든 님들을 존경합니다 진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