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의사들이 비중격, 귀연골부터 하고 늑연골을 쓰라고 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그런데 본인만 특별한 의사인것처럼 비중격과 귀연골을 다쓰고 실패했을때 쓰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늑연골로 해도된다고 하는 그런의사가
있다면, 그 의사는 일단 걸러보는게 맞다.
늑연골 채취가 진짜 별일 아니라는것처럼 이야기하는 의사도 먼저 거르는게 맞다.
늑연골 수술하고 금방 회복되고 한두달이면 괜찮다거나 이런 소리 하는 의사있다.
거짓말치는 의사니 거르면 된다.
늑연골 절때 가볍지도 않고, 최후의 보루로 생각해야한다.
비중격 채취해도 남은연골은 잘보관해두는게 가장 좋다.
성형을 일단하지말고 하게되면 비중격으로 가능한경우 1회정도만 생각하는게 가장 좋다.
그리고 말잘하는사람. 괜히 혹하고 뱀같이 말잘하는사람 일단 가장 조심해야하는부류다
기둥이 얼마나 튼튼하느냐가 결과에 가장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거나 하는 소리는 본인의 생각일뿐인것으로,
정론이 아니다.
의사가 어떤 의견을 말하는데 그것이 어떠한 근거에 의한것이 아니라 단순히 본인의 생각이거나 한 경우,
높은확률로 사기꾼의사일 확률이 높다.
이런 사기꾼같은 부류는 적재적소에서 작은 거짓말들을 숨겨서 넣는다.
보통은 대부분 비중격연골이 코수술할때 가장 좋다고한다.
비중격이 강도가 약해서 결과가 별로좋지 않다?? 이건 정말 사기꾼의 이야기임에 분명하다.
코는 원래 비중격으로 되어있다.
그럼 갈비뼈에 있는 연골이 코에 가는것이 좋겠는가?? 아니면 원래 코연골이 코에 있는것이 더자연스럽고 좋고
편할것인가. 정말 잘생각해보기를 바란다.
비중격으로 수술도 제대로 못하는 의사가 모든경우에 한가지 방법으로 계속 똑같은 모양의 코를 양산해 내는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에도 위험하다.
단순히 박리다매형식으로 일단 많은 수술을 잡고 그중에 실패하는 경우는 그대로 방치해둔채, 전보다는 괜찮아져있는
모델들을 계속 양산하면서 파이를 키워나가는 경우이다.
이런 경우는 소수의 피해자는 신경쓰지 않는다. 어차피 수술한번으로 몇백만원씩 벌기때문에 하루에 한건이라도
수술더잡아서 후딱끝내고 또 브로커써서 마케팅하고 계속 새로운 피해자를 양산하고 양산했어도, 돈몇백 쥐어주고
대충 합의시키고 계속반복할 뿐이다.
여튼 수술하기에 가장 좋은 재료를 자가늑연골이라고 하는 그런경우는 없다.
대부분 비중격이라고들 한다.
처음부터 자가늑을 해서 제대로 수술해야한다고 하는 의사는 진짜 반드시 걸러라.
무조건 기둥이 튼튼해야지 좋으니까 자가늑을해야한다고 말하지만, 자가늑은 단단하기때문에 탄력이 적어 부러지기가 오히려 쉽다.
그런데 그게 튼튼하고 다른대체제가 존재 하지 않아서 가장 좋은 재료다 라는 논리를 편다면 이건 진짜 문제가 있는 생각이다.
가장좋은재료라고 어디 정론인것마냥 자기생각을 내뱉는 사기꾼의사를 가장 조심해야한다.
그리고 소수의 경우, 그리고 그 소수의 경우에 대한 증거도 없이 뭐 일주일만에 달려다녔다는 경우도 있었다거나,
이런 특이케이스를 이야기하면서 마치 대부분 그게 보통인것처럼 이야기하는 경우 가장 악질적인 사기꾼 수법중 하나이다.
소수를 가지고 다수를 일반화하는 것이다.
본인은 수술 후에 총맞은것처럼 죽을뻔했다. 그런데 수술전에 그 원장은 그런 말을 했다.
집도의의 실력에 따라서 통증이 없으며 그렇기 때문에 자신은 늦어도 1~2달 정도면 전부 괜찮다고 하였다.
그래서 나는 자신이 실력이 있으니 자신에게 하면 통증이 없는것처럼 이야기해서 믿고 하였으나, 사실대로라면 집도한 본인이 실력이
아예 없는것이 되는것이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깨닳은 뒤에는 이미 수술비를 지불하고 수술받은 환자가 되는것이고, 이 후에는 이의제기가 어렵다는 것 이다.
수술전과 후에 원장의 태도는 인성문제다
3주면일상생활한다고 그랬었나?? 이건진짜 말도안되는 구라다.
뻐근한 정도라고 하는거 다 구라다. 그 지금 그 얼굴로 철판깔고 거짓말을 진실인것처럼 말 하고 있는 것 이다.
일단 다른 의사선생님은 이렇게 나쁘게 수술하는데 나같은 경우는 특별하게 이렇게 수술을 한다. 그래서 내가 더낫다
이런말 하는의사 조심해라
다른의사 까면서 본인이 특별하다고 하면서 하는 사람은 대부분 상업적인 상술을 쓰는 사기꾼이 많다
그리고 흉터 무조건 크게 남는다.
우리가 코를 미용적으로 수술하는 이유는 미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함인데, 코끝이 마녀처럼 더 앞으로 뾰족하다고
이쁜것이 아니다. 오히려 성괴같고 부자연스러운것은 늑연골이 더 많다.
자연스럽고 연골의 모양이 자연스럽고 적절하게 이쁜것은 비중격 등이다.
애초에 자연스럽게 높으면서 적절한 모양의 코는 첫 수술할때는 비중격으로 거의 다 가능하다.
높고 화려한건 말그대로 높은거지 이쁜게 아니다. 연예인코는 대부분조화스럽지 과하지 않다.
높다고 잘생긴것도 이쁜것도 아니다. 오히려 과유불급이고 인상을 망치는 지름길이다.
왜 성괴소리를 듣고싶어 하는건지, 정신을 차려야한다.
약간, 조금 부족한것이 과한것보다 낫다.
첫수술부터 자가늑으로 하라는 의사 진짜 경력많은 의사들중에는 없다.
일부 지가 선배들보다 더뛰어나다고 하며 자기만의 이상한 학설을 만드는 인간은 가장 먼저 걸러야하는 대상이다.
선배들이 다그렇게 하는대에는 이유가있다. 본인보다 선배들이 멍청해서 그렇게하는것이 아닌데 본이니 가장
잘난듯이 이론을 만드는데, 그런 원장에게 수술을받으면, 그 원장의 마루타가 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