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유명 병원 수년간 발품 했어. 20개는 훌쩍 넘죠..
예약이 힘들어 올 여름까지 상담 잡은 병원(ㅇㅇ, ㄷㄴ, ㅎ, ㅊㅁ, ㅁㅅㅇ)은 있지만!
올해 드디어 마음에 드는 병원 2개가 생겼어!
근데 각각 고민되는 부분이 있어서 발품 후기 겸 남겨 볼게!
코 수술은 안 했지만 8-10년 전 아테콜 필러를 맞았어. 현재까지 부작용 없어. 코끝 비주가 없고, 짧아서 세련됨이 부족해. 계속 5년 넘게 발품했지만 아테콜은 극한 수술이라고 알고 있는데 대부분.. 양심없이 긁고 그냥 하자고 실리콘넣자 하길래 믿거했어.
아래 두 병원 원장님은 보수적이고 솔직하셔서 좋았어.
안정 지향은 좋은데, 가격, 수술후 변화, 태세가 걱정되더라.
지금 예사들 글 보면서 그냥 수술하지 말까 싶네 ㅜㅜ
1. ㅇㄷ성형외과. ㅊㅇㄷ 원장님
상담비 1만원. 실장 상담 소통이 잘 안됨.. 실장 전문적이지 않아 보임. 중국인 많았음.
대기없이 상담한 것은 좋음.
원장님 상담 진짜 좋음.
아테콜 녹이고 최소3-6개월 경과 보자. 바로 수술은 위험하다.(이런 말 한 의사는 처음)
콧대, 콧끝을 하는데 콧끝이 어렵지 않다. 아테콜 경과 보고, 실리콘을 넣을지 그냥 기존콧대 할지 보자. 콧대가 관건이다.
재료는 콧대에 비중격만 넣어서 473만원, 아테콜 제거가 150만원. (총 623만원)
ㆍ여기서 빡쳤어요. 아테콜 제거가 150만원이나.. 한다고?
ㆍ싼 병원, 이벤트 병원보다 제 값 주는 병원이 좋긴 해. 근데 ㅇㄷ 가격 듣고, 좀 정떨어지더라ㅠ AS 없음.
2. 431성형외과. ㄱㅈㅎ 원장님
상담비 5만원 (CT뿐만 아니라 3D 사진촬영)
실장님 전문적, 솔직함. 너무 솔직해서 불안해짐 (아래 적음)
ㄱㅈㅎ 원장님은 일주일 2일?인가 1일 1수술밖에 안 하심.
이 점 좋았음. 상담도 좋았음.
유일하게.. 아테콜 필러 제거하지 말라고 하심. 현재 콧대라인, 모양 괜찮고 부작용도 없는데 굳이 건드리지 말자. 자칫 잘못 하면 2-3번 수술하는 고생한다.
코끝만 귀연골 사용해서 코끝 오똑하게 하고, 콧대날개를 살짝 깎아서 리모델링 하면 충분히 이미지 개선된다. 무리한 수술하지 말자.
ㆍ실장님 추가상담: AS 없음. 의료적 문제면 재수해준다.
단 글쓴이 같이 코끝만 건드렸는데, 콧대 아테콜 염증 나면 이것은 AS 아니다. 추가비용 2-300만원 정도 재수술 필요하다. (이 부분이 사람 불안하게 만들더라고요) 근데 ㄱㅈㅎ 원장님은 워낙 극한코 전문이라 부작용 없을거다.
이벤트없다. 코끝이든, 콧대같이 하든 상관없이 ㄱㅈㅎ 원장님은 770만원.
원장님 상담은 둘 다 좋았지만
ㅇㄷ는 오히려 아테콜제거 비용 덤탱이 쓴 것 같고, 후기사진이 제 눈에는 변화없는 것 같아서 고민.
431은 변화는 있는데 수술후 책임안질까봐 + 저 수술에 저 가격이 경력에 비해 할만한지 고민임다.
고민이 수년간 한 만큼
첫수 성공하고 싶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