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코는 길고 매부리가 있고 높은 편은 아니며 비주가 쳐진 코이다.
원하는 것은 비주를 올리고 콧대를 높여서 코를 짧고 높아보이게 만드는 것이다.
서울에 숙소를 잡고 굉장히 많은 곳에서 상담을 받았다. 결국 이중에 한 곳에서 수술을 했고 일주일이 지났다. 결과는 아직 잘 모르겠으나 부작용이 없기를 빈다.
1. ㅇㄷㅇㅇㅇ
수술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면봉으로 수술 후 어떻게 될지를 잡아줬는데 엄마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옆태라고 말했다. 첫 상담이라서 자세히 물어본게 없어서 아쉽다 가격은 400중반
2.ㅋㄹㅇㅁ
상담이 굉장히 자세하다. 코뿐만 아니라 얼굴이 어떻게 하면 좀 더 나아질 수 있을지 코멘트해주신다.
가격은 300중반
3.ㅇㄹ
별로 없는 여자 의사 선생님이라서 신기했다. 티 나는 코에 대해 반감이 심해보였고 나도 이에 공감했다. 수술이 기본 5시간이라고 한다. 하나하나 디자인하고 올리는 느낌이다.
가격은 600중반
4.ㅇㅂㄹ
최초로 수술하지 말고 그냥 살라고 했다. 그정도로 부작용이 있는 수술인가 싶었다. 굉장히 양심적인 것 같다. 여기는 맞춤제작 실리콘을 사용한다.
가격은 400초반
5.ㅁㄱ
실장님이 매우 친절하셨다. ct도 찍고 옆모습도 면봉으로 잡아주셨다. 어디가 마음에 안드는지 바로 알아채서 신기했다.
가격 400초중반
6.ㅈㅇㅈㅇ
수술이 1시간반 안에 끝난다고 하니 굉장히 숙련되신 분인 것 같다. 직원분들이 많았다. 의사선생님 상담만 하고 나왔다.
가격 모름
7.ㅅㅇ
코필러를 맞았는데 녹이고 두번이나 경과를 봐준다는 병원은 처음이었다. 수면+국소 마취고 수술 시간은 약 2시간 반정도 걸린다고 했다. 의사 선생님도 친절하셨다.
비용은 400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