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가 써도 되나 모르겠어요!
.
.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코 수술 하고 싶은마음에 이곳저곳 알아보지도않고 덥썩 수술해버렸는데,
절대 섣불리 수술결정하지마시고 여러곳 돌아다녀 보세요.
저같은 경우는 딱히 부작용이 있다기보단,모양 그리고 안에 들어간 늑연골도 너무 짜증납니다.
그리고 평소에 느낌도 이상해요.
이게 부작용때문인지,아니면 심리적인 제 생각때문인지 모르겠어요. 아무튼 무지 짜증납니다
제거를 하고싶은데,제거를 해버리면 코가 들린다고 하더라구요.
이런말 듣고도 수술하신분들이 많던데,안들리신분들도 있고 들리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솔직히 제 코가 들릴지 안들릴지 모르겠어서 완전제거에 조금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코 수술하기 전으로 돌아갈수만 있다면,정말 코수술..아예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이 병원에서만큼은 수술 절대적으로 하지 않을겁니다.
"돈에 미친의사"이 정도로만 표현하는것도 정말 많이 순화시킨거에요.
첫 수술에 늑연골 사용이 말이 되나요.
재수술도 아닌 첫수술이였는데,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그러고 싶었을까요.
저는 딱 (부작용) 은 없지만 그래도 첫 수술에 "늑연골"로 수술을 했습니다 _ 기증 _
부작용이 없다는 말에 덥썩 문 저도 바보같죠,
제주위에 이 병원에서 한 지인들 여럿있는데, 여럿 부작용때문에 재 수술을 생각하고있고, 재 수술 한 사람도 있습니다.
내주위만 이런건진 몰라도 진짜 실력도 없는데 어떻게 이렇게 유명한건지 도통 이해할 수가 없어요.
지금도 많은분들이 카페에서 이 병원에대해서 물어보고 이 병원에서 수술할거라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진짜 하지말라고 얘기해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하지만 브로커들이 판치고 있는마당에 제가 모든사람들에게 그 병원을 이야기 해줄수가 없다는게 너무 속상합니다.
법이 하루라도 빨리 바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그리고 혹시 코 제거수술,재수술에 대해 잘 아시는분 계시다면 대화 하실 분 있으시다면 대화 부탁드려요.
댓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