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ㅈㅅㅌ(ㅓㅡㅡ)
원장님 너무 친절하심 이미 그렇기로 유명하신거 같은데.. 모니터에 스케치 해주시면서 자세히 상담 해주심.
주변에 두분이나 그분한테 했음. 아직 다들 한두달차라 문제는 없는데 만족도도 높긴함.
비용은 내 생각보다 저렴함.. 다들 비싸게 주고했다는데 나는 왜이러지? 고칠데도 많은데
암튼 실장님도 친절무난무난
수술은 진짜 엄청 조금 있는 메부리는 실리콘으로 보완하고 기증늑은 사용안하고 비중격+귀연골만 사용
당일예약 제안해주셨는데 이땐 첫상담이라 그냥 네네 해버림 예약만 걸어둔 상태 확정은 아님
2. ㅁㅇㅌ
두번째 상담.
일단 여기도 원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처음에 내코를 정말 열심히 만져보시고 관찰도 정말 진중하게 하심.. 살짝 민망했지만 손으로 직접 만져보면서 꼼꼼히 보시려는 거같갔음 재료나 수술방식 설명도 잘 알려주심 비용은 내 생각보다 저렴했음.
메부리는 사포로 가는 수준으로 살짝만 건들일거같다고 함. 내코에서 기증늑이나 자가늑 사용은 거의 필수정도로 말씀해주셨는데 첫병원이랑 달라서 이부분은 더 체크해봐야할듯
상담실장님은 되게 자부심 있어보이셨고
당일예약 강요하진 않으셨음 이때부터는 예약보다는 신중한게 중요한거 같고 일벌리는 느낌이라 당일예약은 안하려고 ..
3.ㅍㄹㅁㅇ
일단 병원 들어왔는데 사람이 많았다… 갔던 병원중에 제일 넓기도하고 직원분들 엄청 바쁘셔서
대기시간은 나도 어리바리함 상담은 친절하게 잘 해주심
원장님 상담도 ㄱㅊ했음 뭐가 막 엄청 진중한느낌은 아니지만 그냥 깔끔하게 !
세번째 상담이라 그런지 질문이 더 자세해졌는데 살짝 당황하시는 부분도 있던듯..?
비중격+귀연골만 사용하고 늑연골 같은 경우는 선택사항이고 굳이 안넣어도 되는 상황이라고 설명해주심 . 뭔가 고칠게 많은 코. 라는 느낌보다는 내 코에서의 적당한 최선(?)의 담백한 수술 느낌을 받아서 고런 부분에 불안한 마음이 조금 줄어들었음!
비용은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비싼데
내 생각보단 적어서 괜찮았음
당일예약은 강요의 ㄱ도 안하심
아직 세군데지만 느낀점은
다들 모양,부작용에 대한 안심을 시켜주시고
생각도 어느정도 잘맞는데
커뮤니티 찾아보면 부작용사례 한두개이상은 꼭 있고
부작용이 없는 곳은 당연한건가?
찾아볼 수가 없다.
처음엔 그렇게까지 신중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이런저런 걱정하면서 신중하게 고르려고 노력중!
나같은 사람 진짜 많겠지..
다들 제발 수술 잘되길바라고..요상한 모양이나 부작용만 없었으면 좋겠다..
나는 코가 진짜 막 인생의 스트레스까진 아니지만
콤플렉스라고 칠 순 있어! (복코에 미간사이 콧대가 낮음 코 길이 비율은 괜찮은 편)
욕심이라는게.. 몇년은 계속 고민이 되더라고 할까..? 말까..? 그러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상담중이야
다음주에는 ㅈㅅㅌ(ㅔㅡㅏ) 상담 예약했고
+ 추천하는 병원이나 비추 병원 알려줄 수 있으면 정말 고마울거같아,,
근데 해줄거라면 구체적이거나 쪽지남겨주면 좋을거같아!! 세상에 믿을 병원도 댓글도 잘 모르겠어..
막 의심하고싶지 않아도 어쩔 수 없잖아~~
암튼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