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Point
0
Post
Commnet
like received
0
  • KR
  • EN

General Forum

Please feel free to write articles related to plastic surgery!
Prev  Next  List
[성형수다]

윤곽수술..

꿈꾸는것처럼 2018-02-21 (수) 13:32 6 Years ago 226
저는 어릴때부터 남들보다 얼굴이 좀 커서 놀림을 받은적이 있어서 성인이되면 항상성형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성인이되서 성형을 하려니 겁이 났어요
저는 그래도 늘 학원다니면서 성형에 대한 정보를 찾아다녔는데..
그렇게 고민을 거듭하다보니 벌써 제 나이가 27살이네요.
저는 여전히 못생겼어요.
어려보이는것이 유일한 장점이죠. 하지만 연예인을 볼때면 나도 성형을 하면 저렇게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자주 들었어요.

한참 공부해야하던 시기에 .. 성형에 집착을 했던 제가 너무 한심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성형 영상을 보니.. 이제 정말 성형에 대한 생각을 접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여기있는 다른분들의 후기와 부작용에 대한 글들을 보니 더욱 그렇고요...

영상에서  입안을 찢고 뼈를 갈아내는 영상은 솔직히 너무 충격이었고,
아무렇지않게 메스로 안쪽을 휘젓는 것을 보니
 의사란 정말 힘든직업이고 애초에 성형이란 100% 성공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리 해부학적 지식이 뛰어나더라도. 의사도 사람..
저는 무사고 병원이라도 안심이 안될것 같아요. 
성형 자체가 원래부터 위험한 것이고,  부작용이 있다는 것부터가 도박을 하는것과 다르지 않다는 생각이드네요..

 저는 성형을 해보지도 않았고 그저 글과 영상만으로 모든걸 판단한 후  글을 썼을 뿐입니다.
성형을 성공한 사람들도 있죠.  연예인들..
물론 연예인이 전부 성형했다는 건 아니구요..

아무튼 앞으로는 남들과 비교하고싶지 않네요. 특히 외모적인 것으로 나자신을 남과 비교하고싶지 않습니다.
혹시 이글이 불편했다면 죄송하구요.  성형하려는분들은 잘되시길 진심으로 기도드리겠습니다

꼭 수술을 해야하는 분도 있으니까요 ..
꼭 좋은 의사분만나시길 바래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칙촉 6 Years ago 6 Years ago Address
     
     
꿈꾸는것처 Writer 6 Years ago 6 Years ago Address
에구 6 Years ago 6 Years ago Address
나랑노랑 6 Years ago 6 Years ago Address
코코메타 6 Years ago 6 Years ago Address
Prev  Next  List
Find a Hospital
Siwoo Plastic Surgery
View 320,796
성형외과
|
서울
|
역삼동
|
TEL.02-532-1077
|
Registered medical staff 1
4.0
Evaluation Cnt 500
hospital info
doctor info
CCTV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Photo Reviews
Eyelid job Cmt 0 View 13 Like 0
쌍커풀 수술했는데 라인ㅋㅋㅋㅋㅋ이따구 비대칭으로 만들어놓았다. 눈도 안감긴다. 유명 성형 어플에 후기 전후 사진 올리니 나보고 당장 내리지 않으면 고소한다고 협박했다. 왜 좋은 후기만 있는지 알겠다. 그거에 속아 내 눈을 맡겼다. 사진 왜곡하지 말라는데 본인이 수술해놓은 눈 사진 보고 왜곡이라니 올해 최고 개그다. 관상은 사이언스다.
5 Minutes ago
Eyelid job Cmt 0 View 8 Like 0
첫수술을 절개 눈교했는데 소세지 돼서 다른 의사한테 재수술 받음 근데 개인적으로 눈교 안받는거 추천...눈이 힘을 좀만 줘도 희번뜩하게 떠지고 희번뜩하게 뜰 일이 잘 없겠지만 뭔가 인위적이야. 유튜브에 안검하수 병적으로 있는 사람들 봐보고 내가 그정도로 눈이 안떠질 때만 눈교 받아 성형은 최대한 보수적으로..
6 Minutes ago
Bomb job - 휴먼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86 Like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님한테 수술받고 6개월째야. 어릴 때부터 가슴이 작아서 많이 고민했었는데, 가슴 수술을 결심하니까 여러 병원에서 상담을 다녔고 성예사나 다른 커뮤니티에 부작용 사례가 워낙 많아서 정말 많은 곳을 돌아다녔는데 내 체형에 맞춰서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가슴성형에 진심이라고 느껴져서 휴먼에서 수술했어! 보형물은 모티바로 수술 직후엔 조금 아프고 붓기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가슴라인이 I골에 UU라인으로 내가 원했던 모양이라 …
56 Minutes ago
Facialbone job Cmt 1 View 74 Like 1
강남역에 바로 있던 성형외과였는데 지금은 이름도 기억안나네 암튼 난 만족하고 산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한게 신의 한수 이지 않았나 싶음 그래도 수술인만큼 나는 완전 스폰지밥처럼 각진 사각이라 한거지만 그런 심각한게 아니면 웬만하면 보톡스로 만족하고 살길 바라ㅠ
1 Hours ago
Nose job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123 Like 1
콧볼 축소 했어요. 나이 먹으니 코도 넓적해져서 표 안나게 세련된 느낌으로 부탁 드렸고 바라던 모양이예요. 코 안 최소절개로 비익 처짐개선, 비익 만곡 개선 이렇게 했어요. 주위 사람들은 '뭐 했지?' 묻는데 그냥 하긴 뭘해 라고 했네요.
2 Hours ago
Nose job - 나나성형외과 Cmt 0 View 150 Like 0
여기서 첫수한지 3-4년째인데 아무 부작용없이 자려하게 잘됐어요 ㅎㅎ 콧구몽이 짝짝이라던지 휘었다던지 문제 안생기고 잘있어서 욕심에 재수술로 화려하개 도전해볼까하지만 코 모양이 너무 맘에 들어거 쓰읍 ㅜㅜㅜㅜ고민중이요
3 Hours ago
Eyelid job - 기린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188 Like 1
♡ Progress 1. Slight entropion in right eye → About three strands are floating without touching the eyeball. When I wake up in the morning, the phenomenon of being attached to the pupil is gone. But it seems like two or three strands are floating in my …
3 Hours ago
Facialbone job Cmt 11 View 152 Like 0
지방이식 한다고 무조건 꽃길만 걷는 건 아님ㅜ 난 성형 경험 많이 없어서 좀 안일하게 생각했나봐ㅜ 후기 사진 보니까 볼살없고 긴얼굴에 땅콩형 얼굴형 라인이 많이 개선되길래 상담 갔더니 원장님 엄청 수술 많이하고 연옌도 많이 한대 중안부 보완해서 수술하면 된다고 하고 나랑 비슷한 땅콩형 얼굴 사진 보여줬는데 라인이 매끄럽게 잘 나와서 수술 결심 발품 많이 팔고 성예사도 진작 알았어야 했는데ㅜㅜㅜ 진짜 너무 후회된다 실장이 이마실리프…
4 Hours ago
Nose job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247 Like 0
정말 예전부터 고민했었던 코성형.. 너무 인위적으로 하긴 싫고, 그렇다고 너무 자연스러운 건 싫어서 병원 발품찾다가 ㅇㄴㅁㄷ 유명해서 상담하고 당일에 바로 수술 진행했어요! 부분마취로 수술해서 주사는 좀 아팠지만 예뻐지려면 참아야죠 ㅎㅎㅎ 직후엔 넘 들린? 찝힌? 느낌이라 엄청 걱정했는데 붓기 점점 빠지면서 점점 맘에 들었어요 ㅎㅎ 전 다른 분들에 비해 아무는 속도가 더뎌서, 맨날 병원에 사진 보내면서 아직 실밥 제거 안된다 연고 얇게 펴발…
5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