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품 후기도 쓸 겸 정리를 하자면
1. ㄴㅌ
피부가 얇으니 콧대는 조금만 올리자, 코끝은 코 중에 가장 두꺼운 피부여서 높이는 해볼 수 있는만큼 가보자. 직반코. 양악은 비추. 차라리 윤곽을 하는 게 나음. 턱끝은 비추.
자가늑 680 (후기 620)
2. ㅋㄴㅍ
콧대, 코끝 모두 올라갈 수 있는 길이는 까봐야 안다. 코 라인이 화려하게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미 콧대도 단단하게 올라가있음. 중앙면부가 꺼져 있어서 눈밑을 하는 건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는 있음.
(견적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추후에 추가할게)
3. ㄹㅋㅋ (빠꾸)
중앙면부가 꺼져있고 입술을 포함한 전체적인 하관이 일자다. 옆얼굴이 전체적으로 입체감 없이 일자다. 하관을 입체적으로 빼는 수술은 현재 없음. 종이에 코만 붙이는 상황인데 지금도 코는 높고 단단하게 올라온 것. 어떤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이상 웬만해서는 건들지 말 것. 눈 아래 꺼진 부분은 필러나 지방이식이 효과가 있긴 할 것. (코만 생각하고 갔는데 코는 건드리지 말라 하셔서 질문이 싹 사라짐)
빠꾸라 견적 없음
4. ㅌㅇㅅ (빠꾸)
중앙면부가 꺼져있어서 지금 코를 더 늘릴 수 없음. 하더라도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음. 코 보다는 차라리 윤곽3종이나 눈 아래 지방이식이 나음. (윤곽은 생각해본 적 없어서 질문할 거리가 전부 사라졌음) 코끝의 연골이 작고 짧아서 피부가 더 늘어날 것 같지 않음. 수술해도 1-2mm 차이일 뿐 가져온 사진의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을 것
빠꾸라 견적 없음
내가 얼굴이 평면? 접시형이야. 중앙면부가 꺼져있는데 코까지 낮아. 낮고 작은코에 피부도 얇아. 그래서 9년전에 한 코수술을 다시 해서 보완하고 싶었거든. 하관까지 발달한 편이야. 설상가상이지 ㅋㅋㅋㅋ
나도 내가 못생긴 걸 너무 잘 알아. 실장님들이 아시네요? 라고 말하실 정도로 구체적으로. 이렇게 생긴 얼굴형은 수술로도 못 한대. 오늘 병원들 전부 과잉진료 안 하시고 솔직하게 짚어주셨는데 그걸 전문가한테 확인사살 당하니까 뼈맞은 기분? 뭔지 알지. 내 얼굴이 문제지 뭐. 병원에서 잘못한 거 없고 되게 솔직하셨는데 내 상황이나 조건이 좋은 게 아니잖아.
되게 죽고 싶은 그냥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