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뒤로 몇달에 한번 올라올까말까한 뾰루지가 한두개씩 올라오더니 여드름이 자꾸 생기고 화장품도 대충 발랐었는데 요새 많이 신경쓰고있는데도 이마에 여드름이 자리잡았네요...
심한정도는 아니지만 원래 피부가 좋았던편인지라 너무 스트레스에요..ㅠㅠ
어제부터는 옆볼에 아프면서 크게 올라오는 뾰루지인지뭔지가.. 크면서 딱딱하고 아프게 아주살짝 올라왔는데 무서워서 일단 최대한 안건드리고 트러블패치나 시카크림같은거 바르고요ㅠㅠ
화장하면 많이 티안나는편이긴한데 저는 이게 정말 너무스트레스라.. 저같으신분들 있나요..
클라비엘 양옆볼 총3cc맞았었어요.. 갑자기 옆볼이 확 꺼져보여서요..ㅠㅠ 어쨌거나 이물질을 주입한거니 찝찝하기도하고 클레비엘은 점성이 강해서 녹이는 주사로 녹여는 지지만 한번에 다 안녹을수도있고 귀찮아지나보더라구요..ㅠㅠ차라리 지방이식을할걸 너무후회되네요..
8개월전에 턱보톡스한번, 7개월전 옆볼필러한번 맞아본게 전부라 아는것도 너무 없고.. 믿을만한 주변지인중에선 옆볼필러는 맞아본사람도 없고 해서요..
맞았던 병원에 연락해서 필러 녹이고싶다하면 그냥 무료로 녹여주나요..?(주워들은거인데 잘몰라서요..ㅠㅠ)
아니라면 금액대는 어느정도가 될까요ㅠ
클레비엘은 점성이 다른 히알루론산 필러들보다 2배정도 강한만큼 녹일때 녹이는주사도 두배이상 맞아야한다고 알고있어요..
필러 녹이는주사 맞고나서 술/담배나 시술후 주의사항같는거(이런거에 스트레스를 정말 너무많이 받는 편이라 시술직후당시에도 너무너무 힘들었어요..)
아시는 선배님들 계시면 짧게나마 조언/팁 알려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