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실리콘 + 귀연골 + 콧볼축소로 코수술했습니다. 비개방으로 했고 메부리 약간 절골 했습니다.
코수술할때 눈매교정이랑 앞트임도 하고요
수술 10일차 때 별 생각없이 눈사이 살짤 눌렀는데 비개방으로 오픈한 코끝에서 피가 줄줄줄 나오더군요.
놀란 마음에 일요일 지나 월요일 아침 바로 가니 의사가 시쿤둥 했어요. 외형상은 멀쩡해 보였거든요.
별다른 큰 열감도 통증도 없습니다.
직접 눌러서 피가 나오는걸 보여주니 놀라더군요.
부작용에 충격먹고 성예사에 가입해 검색을 많이했는데
증상은 피고임과 같다 생각되는데 전 독특하게 피가 고여잇는것이 아닌 살짝누르면 밑으로 주르륵 흐릅니다.
의사가 너무 말이 없는지라.. '실장은 흡수 될꺼다..' '별문제 없을거다 지켜보자' 라고 말하고 약 먹으면서 3주가 다됐습니다.
피는 양은 줄었지만 계속 나옵니다. 정확히 핏물이 아니라 노란물이 나옵니다. 고름인지 체액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노란핏물이 계속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어서 .. 피고임인지.. 나아가는것인지 정말 피가말리고 하루하루가 지옥입니다.
거의 매일 울다 싶이하고. 내일은 누르면 피안나오겠지 하는 마음에 잠에서 깨어나지만 어김없이 누르면 피가 조금씩 나옵니다.
피고임은 말그대로 피가 안에 고여서 주사기로 보통 뺴내던데
왜 저는 수술 부위로 주르륵 흘러 나오는것일까요.
과감히 코 보형물 제거해야하는게 좋다 생각되는데 뼈를 밀어버리고 지금 콧구멍도 사이즈가 다르게 수술되어서
보형물 뻇을때의 코가 가히 충격적일꺼 같아요..
글이 두서없어서 죄송해요.
지옥입니다. 코 제거 병원들 글도 많던데.. 코수술값만 하더군요..
어떡해야하나요.? 저와 같이 콧대나 코 중간 부분 누르면 노란물 주르륵 나오시는 분들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