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옆면이 턱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인데 양악만이 답인가요?ㅠㅠ 돌출입이여서 교정을 했는데 하기 전 의사가 양악부터 하고 교정하는게 낫을 것 같다 근데 교정하면 지금보단 개선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땐 양악이 무서운 마음에 조금이라도 개선하고자 교정을 시작했는데 지금와서보니 옆면이 진짜 마음에 안들고 스트레스 받아요ㅠㅠ 어떻게 개선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까요?..
저 부정교합 심해서 똑같은 고민 있었어요. 대학병원에서 선수술 후교정 할건지 선교정 후수술 할건지 고르라했는데
선교정하면 점점 더 부정교합이 심해지는거라 그거 전 도저히 못버틸것 같아서 선수술 후교정하고 핀제거까지 끝냈습니다.. 정말 길고긴 시간이었는데 지금 80퍼 정도는 만족해요.
근데 모든 수술이 똑같다 싶이 100퍼 만족은 절대 안되는것 같아요ㅜㅜ
seoul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나만... 그러나...? 지금 입다물었을때 턱라인 예쁜데.... ㅠㅠㅠ 근데 턱은 진짜 건들이면 너무 큰 수술이라서... ㅠㅠㅠㅠ진짜 윤곽 한번 맞아보고 결정해도 될거같은데...
트임망함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제가 볼때도 양악하실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저도 20대 초일때 아래턱이 나와서 양악해보고 싶긴했었는데 ... 그냥 만족하며 사는게 속편하지 .. 일단 양악하면 부작용이 아예 없는 사람은 못본거 같아요 부작용 감수하며 양악할 옆모습은 아닌거 같습니다.. ㅠㅠ
옛날부터 콧볼이 넓어서 되게 고민하고 있었어요. 코에 보형물 넣는 건 싫어서 콧볼축소만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원장님 상담도 되게 자세하고 꼼꼼해서 제나 성형외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수술도 권유 안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장형 성형외과 느낌도 안나서 되게 좋았습니다. 수술 후 다음날에는 소독하러 한번더 방문했고 일주일뒤엔 실밥 풀러 방문하러 가야합니다! 코가 완전히 작아졌다? 느낌은 아니지만 코의 존…
들창코 때문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 결국 늑연골을 이용한 코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갈비뼈에서 연골을 채취한다는 게 부담스러웠지만,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는 확신이 생겼어요. 수술 후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얼굴 비율이 훨씬 조화로워졌습니다. 들창코 특유의 뾰족한 느낌도 사라지고 옆모습도 매끄럽게 변했어요. 주변에서도 “코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코 덕분에 인상이 훨씬 차분하고 세련돼 보여 자…
저희 어머니께서는 몇 년 전부터 눈밑 처짐과 다크서클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어요. 거울을 볼 때마다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셨죠. 그래서 가족 모두가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여러 곳을 방문하며 비교해 본 결과, 이 병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전문적이라고 느껴져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상담 단계에서부터 원장님과 상담사분들께서 어머니의 상태…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
9월에 수원 유명한곳에서 스마일 라식 했는데 지금 대만족ㅠㅠ 일단 수술 당일엔 아팠음 눈 못뜰정도로ㅠㅠ 눈물 질질 흘리다가 할수있는게 잠자는거 뿐이라 7시간 자고 인났는데 통증 사라져있었고 바로 잘보임;;; 너무 신기했음 신세계… 확실히 비싼값 하는규나 생각했음요 지금 눈 건조함이 있긴 한데 렌즈낄때가 더 불편해서 완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