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살고싶다할까말까Writer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밍밍먕먕] 그럴 때도 참 많지..ㅜ 잘 안 되거나 부작용 오면 과거의 나를 원망하겠지..난 간사하니까..
찌렁잉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그래? 나는 그래도 여기보면서 후기도 솔직해서 괜찮은 것 같은데!!
나혼자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그나마 여기가 다른곳보단 괜찮은거같은데 간간히 브로커가 보임ㅠ
살고싶다할까말까Writer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나혼자] 근데 구분이 정말 쉽지 않지..
k****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여기가 젤 투명하긴 한 듯 ㅋㅋ
니니사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사바사 인거 같긴해 ㅠ 난 봐서 진짜 굳이인 사람한테는 말리는글 씀.. 근데 또 사람마다 보는 눈 다르니 하라 하는 사람들도 있기도 하고..
난 윤곽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했는데 후기글엔 나 받은 병원이랑 정보 이런건 하나도 안남겼어 사람마다 원하는 스타일도 다르고 느끼는게 다르니 병원을 덜컥 추천하기도 무섭더라 더해서 미용 목적이면 다시한번 생각해 보라 했고 단점들 써두기도 했고.. 윤곽 관련해서 내가 겪은거나 아는것 질문엔 답변도 다 비밀댓으로 해
그리고 윤곽 이후에 하고싶은 부위 생겨서 구경하는데 성형이란게 자기만족인 부분이 높고 자기 주관이 크니.. 돌아가면 안할거 같아요! 하는 사람들도 있고 다시 돌아가도 한다는 사람도 있고.. 자기가 잘 걸러 듣고 판단 해야하는거 같아 그래도 어플들+네이버카페 까지 다 본 사람 입장으로는 여기가 그나마 덜해 그런곳 보다는..! 그치만 다른 댓도 언급있듯 브로커들도 간혹 보임 그래서 더더 상담 잘하고 자기 결정인거 같아 결국은 후기는 참고만 하는정도로..
민초프라페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부정적인만큼 현실적이기도 해서 좋은거같아
링가링가링가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근데 성형에 다 관심있어서 커뮤를 하는건데 성형에 부정적이면 안되는거 아니야...?
살고싶다할까말까Writer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링가링가링가] 관심이 있다고 해서 꼭 긍정적이어야 하는 것도 아니지 않을까? 어떤 입장을 취하든 관심이 있을 수 있으니까
Hsnssn2 Years ago2 Years ago
Address
그래도 다른 사이트보다는 부정적인 후기도 볼 수 있어서 현실적인 조언도 들어볼 수 있는 것 같아
첫 쌍수/자연유착 후기입니다
멍 붓기 빠지기까지 2주 소요되었고
자연스러워지기까지 3개월 소요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잔붓기 서서히 빠지는 중입니다
지금은 제 타고난 눈처럼 익숙해져서 살고있어요
30대가 되니 오히려 쌍커풀이 있는게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라인도 화려한데 자연스럽게 되어서 만족합니다
전체적인 제 이미지와 잘 어울려졌고
이전보다 더 순둥한 느낌이 나서 만족합니다
원래 콧대가 있는 편인데 코가 뭉뚝해서 개선하고자 절골+코끝 비중격 귀연골 수술하였는데 4주차부터 안 보이던 단차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병원에서는 6개월까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만지고 느끼기엔 더 이상 빠질 붓기가 없어보이고 그저 단차인 것 같은데 붓기일까요? 재수술 해야겠죠ㅜㅜ?
5개월쯤 되니까 이젠 그냥 내 가슴같아.. 약간 출렁거림? 이자연스러워졌다고 해야하나 ㅎㅎ
완전 다 풀린건 아니고 원래 가슴은 1년까지 봐야한다니까
지금도 촉감이 나쁘진않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풀리는 느낌이 드니까 별로 걱정은 안되더라고!
예전에 입던 옷이 꽉끼어서 최근에 다시 옷 쇼핑중이야 ㅎㅎ
아무래도 예전 옷 입고 나가면 지인들이 어우야 이러더라구 ㅋㅋ 특별한 날도 아닌데 너무 그런거(?) 아니냐며 ㅋㅋ
특히 남친이 옷입히는 재미가…
드디어 눈 붓기가 거의 다 빠져서 후기 남깁니다
이제 4달 되가는데 첫 몇달은 라인은 이쁜데 양쪽 붓기가 달라서 조금 걱정됬는데 드디어 다른한쪽 붓기도 빠졌어요.
제 눈에는 자연스럽게 된 것 같고 눈도 잘 떠져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원장샘 라인이 맘에 들어서 했는데 안풀리고 계속 잘 있으면 좋겠어요~!
20대 중반에 졸려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어서 비절개눈매교정을 진행했습니다. (지금은 병원이 없어짐)
3포인트 찝었는데 오른쪽은 수술 담날 1포인트에 염증이 생겨서 1포인트 바로 풀었어요(솔직히 as없어서 별로 였습니다.)
지금은 거의 다 풀린 느낌으로 살고 있어서 다시 해야 할 지 고민입니다.
원장님은 매우 꼼꼼하게 수술하셔서 제 문제를 잘 해결해주셨습니다. 제가 원래 다리에 지방이 많은 사람은 아닌데 라인이 좀 마음에 안 들어서 원장님께서 조정해 주셨어요
수술시간은 약 1시간, 회복시간은 제가 40분 정도입니다. 끝나고 죽도챙겨주셨어요. 회복 과정에서도 일상생활에 큰 문제 없고 앉거나 일어설 때 약간 불편한느김있음 외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