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하이! 오랜만에 성형 상담 후기로 글을 써요! 오늘은 ㅁㅇㄷㅇ, ㅇㅍ, ㄼㄹ 를 갔다왔어요!
일단 지금 쓰는 병원에서는 안면윤곽 및 무턱이랑, 코를 상담 받고 왔어요!
사실 이 병원은 예약 하기 위해서 3-4주를 일찍 예약을 했어요
왜냐하면 원래는 ㄼㄹ가 다른 병원이랑 예약이 잡혀있었는데, 급하게 원장님이 다른 병원이랑 약속을 잡은 날,
학회에 참석하셔야 한다고 해서 그나마 되는 날이 오늘 뿐 이길래, 예약을 잡았어요! 근데 2곳만 가기에는 너무 허전해서 급하게 ㅇㅍ을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ㅁㅇㄷㅇ은 에약이 오전 9시 30분만 된다고
하길래, 지방러인 저는 아침 잠을 포기하고 과감하게 7시 30분 시외버스 티켓권을 구매했어요! (이날 상담 가려고 6시에 일어났어요ㅠㅠ)
일단 상담 후기 먼저 올릴게요!
상담 내역 : 안면윤곽, 코,지방이식, 소프트 윤곽술
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물어보시면 답해드릴게요!
병원 위치 :
강남역 바로 옆입니다! 빌딩에 있기 보다는 지하에 있어서 오히려 찾기 쉬웠어요!
저는 반포역에서 640번 버스를 타고 강남역에서 도보로 이동했어요!
병원시설 : 약간 힘순찐이에요
지상에서 보면 그냥 작은 박스 하나 달랑있는데, 내력가면 한 층을 통채로 쓰고 있고 워낙 쾌적하고 넓어서 놀랐어요!
원장님 대기시간 :
ㅅㅄ 원장님- 실장님과 상담 이후 3분 만에 바로 상담을 할 수 있었어요~!
ㅁㅅㄱ원장님 - 치료 때문에 한 30분 정도가 딜레이 되었어요
실장님 대기시간 : 병원에 들어와서 상담 접수한 시간 9시 20분 - 실장님과 상담 시작한 시간 10시 5분, 그리고 실장님과 상담 끝난 시간 10시 13분 약 45분 정도 기다렸네요
실장님 상담 : 친절하셨어요! 원래는 다른 병원에서는 이런 저런 수술 해야 할 것 같다. 면서 수술 종류를 말하시는 반면 오늘 상담하신 실장님은 자신은 의료인이 아니기에, 환자에게 이 수술해라 저 수술 해라 라면서 수술을 권할 수 없다고 말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응급 상황 시 연계 병원 : 따로 정해져 있지 않다. 그냥 가까운 병원 갈 것 같다.
cctv 설치 : 유, 공개 가능
마취과 전문의 상주 : 유
예약금 강요 : 무
A/S 여부 : 문제 생기면 당연히 해준다. 보통은 1년
환자 : 남성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기에는 1분 정도 밖에 안계셧고, 여성 분들이 많으셨어요!
원장님 상담 스타일
ㅅㅂㅅ 원장님 - 솔직하신편이십니다.
그리고 굉장히 기분 안상하고 좋게 말해주셔서, 상담 대기시간 딜레이 되서 기분 나쁜 것이 싹 풀렸어요~!
원래는 무턱이 심해서 상담 간 것 이었는데, 저를 관찰하시고는 , 심한 무턱은 아니다. 라면서 근심 걱정이던 저의 마음을 위로해주셨고,
오히려 나보다 더 턱이 무턱이 아니다! 당당하게 다녀라 라면서 칭찬해주셨어요!
그리고 저보고 지금 무턱이 심하다고 느끼는 이유가, 살이 쪄서 무턱처럼 보인 것 같다고 하셔서 평균 몸무게를 찍고, 그 이후에 오면
얼굴 지방 흡입술과 심부볼 흡입술을 해줘서 슬림하게 얼굴 라인을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면서 호언장담을 해주셨어요!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 기분 좋게 상담을 한 것은 처음이었어요! 시간도 딜레이 되서 기분이 나빴지만, 진짜 싹 풀렸어요
그래서 무턱 때문에 고민이어서 수술을 생각했지만, 살 빼고 지방흡입만 하면 되어서 몇 백 만원은 돈 굳어서 행복했습니
-----------------------------------------------------------------------------------------------------------------------------------------------------------------------
후기 : 원래는 상담이 9시 30분 이라서 한 10-20분 정도 일찍 도착을 했어요!
그런데 그 때 가보니 직원들이 출근하시기는 커녕 저랑 아침 일찍 수술 하시는 분 그리고 직원 몇 분 정도 외에는 안계셨어요..
이후에 30분 되니까, 그제서야 직원분들이 출근 하시더라구요..
9시 30분 이던 상담은 50분을 넘어서 10시에 상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9시 30분 상담인데, 10시가 되도록 상담을 안 하냐고, 이러다가 상담도 못 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보니까, 어차피 수술 준비 시간도
있어서 그 때, 상담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10시에 상담 마치고 바로 원장님은 수술실로 이동하면 된 것 같다고 말하셨습니다. )
(솔직히 이렇게 상담 딜레이 될거면 아싸리 10시 이전은 직원들 출근하고 수술 준비하느라 상담이 불가하다고 하면 좋았을 것 같은데, 계속 프론트에서는 기다려라, 상담 시간되면 부를 거다라는 말만 반복해서 약간 짜증났어요, 이럴려고 아침 일찍 상담 갔나..? 싶기도 하구요..)
ㅁㅅㄱ원장님 - 팩트로 뚜드려 맞고 왔습니다. 이렇게 아프게 팩트폭격을 당한 건 오랜만이네요 ㅋㅋ
상담을 시작하면서
나 : 원장님 저는 코 크기를 가장 줄이고 싶습니다.
원장님 : 코 크기는 단연코 줄일 수 없습니다
나 : 콧볼 축소랑 복코 수술을 하면 조금 줄어들 수 있지 않나요?
원장님 : 이런저런 부작용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콧볼축소는 왠만하면 하지 말라고 말 하는 편 이다.
그렇다고 해서 절대로 하지 말라는 건 아니다. 콧볼이 정말 큰 경우는 콧볼 축소를 해서 코 크기가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하지만 환자분은 콧볼 축소를 해서 드라마틱하게 효가가 생기지 않는다.
코 크기를 줄일 수 없어서 복코 수술과 콧대 수술을 통해서 입체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것이다.
이후에 결정타 (근데, 생각보다 상담을 스무 곳 다닌 것에 비해서 아는 것이 너무 없으신데요?)를 날리셨어요.
나 : 혼자서 생각하면서 (상담을 허투루 다녔다는 것인가..? 이전 까지 상담은 그냥 시간을 버렸다는 것인가..?) 라는 이런저런 생각을 했어요
원장님 : 이후에 콧대 얘기를 하시면서, 자신은 알로덤을 사용한다. 실리콘은 구축이나 염증이 오기 쉽다. 그래서 자기는 실리콘 대신 알로덤을 사용하며, 자기 주위 사람들도 다 수술 할 때 알로덤으로 수술한다. 알로덤은 어차피 흡수되어도 다시 넣을 수 있으니까 걱정 없다.
이후에 코끝으로 넘어와서 귀연골을 넣으면 푹 꺼지기가 쉽고, 비중격연골은 약하고, 기증늑연골도 역시 별로다라고 말하신 뒤에,
자가늑연골을 추천한다.
나 : 자가늑연골을 쓰면 코끝이 부러지거나 주저 앉는 경우는 없나?
원장님 : 자신이 여태까지 수술을 하면서 자가늑연골이 부러졌다는 얘기는 들은 적이 없다. 그만큼 튼튼하다.
-----------------------------------------------------------------------------------------------------------------------------------------------------------------------
이후에 실장님이랑 대화하면서 가격을 알려주시는데, 어우.. 일단 너무 놀랐어요. 다른 병원에서는 안면윤곽으로 받을 만한 돈을 코에 이정도로 소비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너무 놀라서 벌벌 떨면서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