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자다일어난 누추한 제사진 봐주셔서 감사해욤.
제가 콧대는 없는편은 아니예욤. 그론데 정면에서 콧구멍이 많이 보여서 어릴때부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스트레스여서 항상 컴플렉스 였구, 거울앞에서 일이십분 서서 코만보고 있기 일쑤여서 맘먹고 상담받구올해 수술받기루 결심했어요!!
나 들창코다!!! 자기주장하는 수준정도는 아니지만 비공이 쪽 살이 부족한지 들려있고, 보이는게 싫고 사진상으론 코가 많이 흰코, 콧볼이 크게 나왔지만 원래 코가 작고 짧다보니 전체적으로 가로인 콧볼이 넓어보이네요.(엄마는 콧볼축소 얘기하셨지만 그걸론 안된다는걸 전 알고든요!!)
아무튼 2년전쯤 'ㅇㅇㄹㅁ-ㅎㅇㅈ.dr' 에서 한번 상담은 받아봤었어요. 친구따라 한군데서요. 그곳에서는 흰정도는 심하지 않다하셨구 실리콘 1-2미리(화려 원하면2미리) 재료는 자세히 기억이 안나는데 보통 처음 쓰는 재료 였던거 같아요. 그리구 제가 작고짧은코다보니 탄력이 없어서 처음 붓기빠지기 전에 오히려 더 만족스러울 수 있는데, 빠지면서 한마디로 쪼그라든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지금은 시간도 지났구 친구는 3번째였구 물론 잘되서 유지중이지만 저는 또 어떻게 될지 모르니 발품 팔아야죠. 그리고 사진만 찍고보면 얼굴 비대칭 너무너무 심하네요 ㅠㅠㅠㅠ 양악을 해야하나요 ㅠㅠ 코도 흰게 너무 심하고 흰코와 더불어 메부리도 혹시 다듬어야할정도로 있어 보이나요???? 전 딱 욕심 없어요.. 다들 코는 무조껀 재수술필수! 하는데 재수술 비용도 글치만 잘못되서 그기간을 버텨낼만큼 멘탈이 단단하질 않아요 우선.. ㅎㅎ
ㅁㅇㄷㅇ-ㅁㅅㄱ.dr
ㄹㅂㄹ
ㅇㅇ
ㅁㅇㄷ-ㅇ.dr
ㅇㄴ-ㄱㅅㅇ.dr
ㅂㄹㄱㅜㅅ
일단 이렇게 상담 예약해놓았거든요. 제코에서 꼭 실리콘을 넣어야할까요? 코끗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그래도 자연스럽나요??? 그렇지않다면 일미리라도 넣으려고 하는데 아니면 다른방법이 있을까 해서요.
여러발품후기들도보니 ㅁㅇㄷㅇ은 첫수술부터 알로덤?이란재료를 쓴다기에 검색해보았더니 흡수부터 보통은 안쓰는 재료라고 하구 그러네욤 ㅠ 훔 ㅠ 일단 제가 직접 다녀봐야 알겠지만ㅎ 저는 수술 후에 처짐까지 생각하고 발품 손품파는거라 그냥 띡 후기 모양 이쁘다가 다가아니네욤 ㅠㅎ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