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번주 ㄹㅋㅋ랑 ㅌㅇㅅ를 시작으로 상담 시작하는데 혹시 가서 이건 꼭 물어봐야 한다 하는 질문 같은거 따로 있을까요? 어떤분들 보니까 진짜 알차게 준비하셔서 가던데 그에 비해 저는 달랑 몸만 가는 기분..ㅜㅜ
고정인지 비고정인지 확인하는거랑 피통차는거 입원하는거 또 마취과 상주하는지 물어보는거 그리구 사후관리 어떤거 있는지! 전 이렇게 밖에 못짰는데 너무 부족해보이지 않나요ㅜㅜ..
아직 몇종을 해야겠다라고 확실하게 정해둔것도 아니라 솔직히 수술방법에 대해서도 어떤걸 물어봐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다들 상담가셔서 어떤거 질문하시고 또 제일 우선이라고 생각하셨던 그런 기준들이 뭐셨는지 궁금합니다ㅜㅜ..! 상담 다녀오시는분들이 쓰신 글 같은거보면 가기전에 되게 알차게 준비해가셔서 그런지 내용 자체가 완전 꽉 차있던데 제가 가도 그럴지 걱정되기도하구요..
아 그리구 요즘 이런저런 얘기가 많아서 그런지 윤곽을 하던 어떤 수술을 하던 씨씨티비 확인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은데 이건 해달라고 먼저 요청 하면 거의 다 해주시는건가요? ㅌㅇㅅ는 되는거 알고 있는데 다른곳들은 이거 관련해서 얘기들이 많이 없어서 가능한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ㅜㅜ요즘 상황이 상황인만큼 다 해주시긴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