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날 오랫동안 꿈꿔온 윤곽수술 병원을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발품 하던 중 마지막에 에프오 성형외과에 도달했다.
계속된 상담으로 심신이 지칠때로 지친 필자는 이곳이 마지막 상담이 됐으면 하는 염원으로 병원 문을 들어섰고 내 염원을 하늘이 들었는지 너무 만족스러운 병원 선택이 되어버렸다.
다른 병원들도 상담을 많이 받았지만 우선 포토샵으로 성형 전후를 비교해줘서 환자에게 있어 확실한 정보를 주셔서 이게 너무 맘에 들었다.
막연하게 몇 미리 줄일거고 연예인 사진 들고 오면 70-80프로 가능해요 이런 말들로 현혹되게 해서 막상 수술했을때 기대한것과 다른 결과가 나와서 실망하거나 하는 경험을 필자도 해보았고 다른 분들도 해보셨을텐데 포토샵으로 우선 미리보기 느낌을 주셔서 너무 좋았고 상담 실장님이나 원장님이나 너무 친절하시고 정말 본인들 입장에서 수백번 수천번 들었던 질문들이지만 조금의 찡그림도 없이 친절하게 하나 하나 이해할수 있도록 답변 해주셔서 이 부분도 너무 좋았다.
후기글들 찾아보면 상담실장이나 원장이 싸가지 없이 답변 하는 경우도 종종 보이던데 에프오는 상담 시작부터 끝까지 친절과 웃음으로 일관해주셔서 무더운 여름이였는데 기분 좋게 상담을 마쳤다.
아무리 실력 좋은 병원이여도 환자들은 정보의 양이 많지 않다보니 병원을 선택하는 부분에서 엄청나게 고민이 되고 시간을 많이 쏟는데 에프오를 선택하게 되서 너무 만족스럽다. 수술 후기도 올리겠지만 안전하게 기대한 만큼 이쁘게 나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