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년 전 후기만 많이 있고
최근 후기는 별로 없는 병원이요ㅠㅠ
정보를 구하기도 쉽지 않고
최근 후기는 왜이렇게 없는 거지? 싶기도 하고...
다들 이런 병원은 어떻게 하시나요??
상담 가보고 괜찮으면 여기서 수술하고 싶은데ㅠㅠ 몬가 후기 많이 없으니 괜히 불안하구 하네용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 10월달에 예롬성형외과에서 눈, 코수술을 받고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에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작고 낮은 코가 컴플렉스였고, 꼭 코성형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다 여러 곳에서 검색을 많이 해보고 후기를 찾아봤었는데 예롬에 나민화 원장님께서 자연스럽고 내 얼굴에 맞는 코를 만들어주신다고 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원장님께서 추구하시는 미의 기준이 저와 비슷했고 상담도 1시간 넘게 열정적으로 해주시고 여러 후기들에 믿…
오랜 기간 고민하던 쌍수 자연유착으로 첫 수술 받고왔습니다!
몇년 전 부터 쌍커풀 라인이 자주 바뀌고 최근에는 한쪽이 풀려 쌍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 후기들을 찾아보다 이한별 원장님의 후기에서 붓기가 정말 없길래 결정했는데 정말 멍이 한개도 안들고 붓기도 심하지 않아 당일에도 안경만 쓰고 일상생활 가능했습니다
기존의 라인대로 수술을 하려했는데 원장님이 제 눈에 세미아웃이 불가능한 여러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인라인으로 진행하게…
안녕하세요 !
벌써 시간이 흘러 한달 차 후기입니당
확실히 1-2주차 때 까지는 가슴이 많이 땡땡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톡 만지면 터질꺼같은 (?) 근데 딱 2주차 넘어가고 3주차가
다가올수록 밑가슴 부터 말캉말캉 풀어지듯 부드러워지더니
한달차인 지금은 전체적으로 많이 말랑해졌어요 !
한달차인 지금은 거의 통증은 없지만 굳이 말하자면
멀리있는 물건 잡을 때 팔을 쭉 뻣을때 조금의 땡김 (?) 말고는 없습니다ㅎㅎ
저…
오블리에서 무보형물 코수술 받았고 지금 수술한지는 약 한달 지났습니다. 콧대 코끝 다 자가재료만 사용했어요. 친구가 오블리성형외과에서 코수술을 하고 저도 친구추천으로 수술받게 되었습니다. 코끝이 둥글어서 새부리처럼 매부리가 있는게 컴플렉스였는데, 김다앎 원장님이 제 컴플렉스를 완전히 고쳐주셨습니다. 기대했던 것 보다 코끝이 너무 잘되서 옆태자체가 완전이 바뀌었습니다. 원장님 실장님 간호사 분들 다 너무 친절하고 강요도 없으시고 너무 만족합니다ㅠㅠ!!
내가 제일 잘 한 수술 원탑이 라섹수술인듯
아침에 안경 안찾아도 되는거
누워서 안경 안눌리고 티비볼수있는거
렌즈끼면 매번 안구건조증와서 눈 피로하니까 몸이 다 피곤했는데
안경 렌즈에서 벗어나니까 너무 신세계임
수술한지 5년 됐는데 부작용도 없고 편함
눈 나빠지지않게 잘 관리해야지
레디성형외과 박성철 원장님께 상체(팔360도, 겨드랑이, 부유방, 등전체, 복부360도) 수술받은 3주차 후기 입니다!
상담
처음 상담하러 가면 인바디를 재고, 원장님이 초음파를 측정해주시며 지방의 두께를 측정해 주십니다. 저는 팔뚝에 지방층이 1.2cm 정도이고 근육량도 많은 편이라 하셨습니다! 원장님이 자세하게 분석해 주시면서 제 수술부위에 어디까지 지방이고 어느정도 뺄 수 있다 꼼꼼히 상담해주셔서 믿음도 가고 전부터 후기를 보면서 지흡하게되…
현재 20살 새내기, 수술한게 뭐있나 생각하다가 중3 겨울방학때 대구 엣지 성형외과에서 수술한 후기 남겨봄 ㅎㅎ 내 눈은 일단 원래 눈을 이마로 뜨고, 아예 무쌍에, 눈이 가로로 길고 세로론 작은 편이었어! 자꾸 수업듣는데 안졸린데 졸려보인다는 얘기 많이 듣고, 나도 못생긴걸 아니까 자존감이 훅 떨어지는거야.. 그래서 하게 됐는데, 결론은 대만족이야. ㅇㅇㅅ 원장님의 추구미인 자연스러운 미가 나랑 잘 맞아서 그런지 수술 하고나서 붓기가 많을 줄 알았는데…
안녕하세요, 코수술 4개월 차 후기입니다. 예전엔 보형물이 있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제는 그런 느낌이 아예 없고 제 코처럼 자연스런 느낌이에요! 만졌을때도 어색한 느낌이 이제는 덜해요 ㅎㅎ 예전엔 코 푸는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는 편해요 ㅋㅋ
당시에도 만족이었지만 붓기가 더 빠진 지금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할때는 걱정이 많았지만 결과물을 보면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이에요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하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