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압구정 ~ 강남역 총 3군데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일단 저는 콧대는 높은데 코끝, 비주가 아래로 축 쳐져서 화살코 모양이였고 콧볼도 넓은 편이여서 남들에 비해 큰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얼굴에서 코가 굉장히 커보였고 그런점이 싫어서 성형을 하고자 여러 성형외과를 찾아봤습니다.
ㄱㄴㅇㄴ나 ㅂㅂㅌ에서 많이 언급되고 후기가 괜찮은 곳들을 정리하여 어제 한번에 다 돌아다니려 했는데
요즘 추석을 끼고 성형 성수기라 몇 군데는 주말 상담이 모두 마감되어 먼저 3군데만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고 어떤 병원이 좀 괜찮을지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ㅁㅎ - 윤원장님
ㅁㅎ ㅇ원장님이 코를 예쁘게 해주신다고 하셔서 지정하고 방문 했습니다.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어서 한산했습니다.
가서 CT 촬영을 하고 실장님이랑 상담에 들어갔는대데, 먼저 제가 하고싶은 개선하고 싶은게 어떤 건지 물어봐주시고 그 방향으로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실장님은 약간 이모(?)처럼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고 원장님은 콧볼은 코끝을 올리면 자연스럽게 줄어들긴 하는데 나중에 상황 보고 결정해도 된다며 과잉진료(?) 하는 느낌도 없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도 여기가 가장 느낌 좋다고 했는데 문제는 가격이 좀 비싸다는 점...?
2. ㅇㄴ - 권원장님
그 다음 ㅇㄴ를 갔는데 여긴 전체적으로 정신이 없었습니다ㅜ
상담하러 실장님 따라갔는데 상담실이 없어서 다시 로비에서 대기하다가 상담하러 들어갔는대 도중에 상담실을 바꿔야 된다고 다시 로비에서 기다리고..
원장님은 친절하게 상담 잘 해주셨는데 실장님이 좀 별로였달까요..
상담 방향은 실장님이 코를 보시고 먼저 제시(?) 해주는 방향으로 흘러갔습니다.
예약할 때 다른 원장님 지정하고 갔는데 권원장님으로 그냥 매칭 시켜주시고 수술 예약도 좀 급하게 잡으려는 느낌도 들었고..
마지막에 다른 곳도 상담하러 가볼 예정이다 라고 하니 그 병원은 좀 별로다 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아 여기도 CT 촬영했습니다!
3. ㅁㅂ - 김원장님
여긴 병원이 좁은 것 같은데 사람이 많았습니다.
다른 병원과 달리 CT 촬영이 아닌 그냥 카메라로 코 모습만 찍었습니다.
실장님은 코를 보시고 어떤 쪽으로 하시려는 알겠다 하시면서도 제 얘기를 먼저 들어주셨습니다.
여기는 다른 곳보다 좀 더 얼굴 전체적인 조화를 본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눈 코 입과의 비율과 이상적인 코 등등. 코 성형에 대해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여기도 느낌은 좋았는데 수술 일정 남은 게 한자리 밖에 없어서 그런건지 약간 예약 강요아닌 강요? 느낌을 받긴 했습니다.
다음 주에 추가적으로 더 보고 결정할 생각이라 아직은 예약 안하겠다 하니 뭔가 실장님 반응이 짜게 식은 느낌..?
추가적으로 시술 방법이나 내원 횟수, 사후관리는 모두 동일해서 적진 않았습니다..
어제는 이렇게 세군데를 다녔고 다음 주에 추가적으로 ㅎㅇㅂ, ㅈㅇㅈㅇ, ㅊㅇ 다녀올 생각입니다.
여기도 다녀와서 후기 올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