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개인적인 일들로 마음고 정신이 힘들고 온전치 못한 상태에서 조작된 글과 거짓글들로 애궂은 병원에 화풀이를 하였습니다. 수술과 상관없는 힘든 일들이 있어 우울증약도 먹고, 정신과치료도 받고 , 무당을 불러 굿도 하였지만 스트레스가 심했습니다.
누구라도 뭐라도 탓하지 않으면 힘든 상태였습니다. 힘들 때 괜히 엄마에게 화풀이하는 아이처럼 진료볼때마다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격려해주시던 원장님께 화풀이 하였습니다 너무나 가볍게 생각하고, 오랫동안 몰래숨어서 이런 글들과 비밀댓글과 쪽지들로 이야기를 조작해서 차마 입에 담기도 힘든 욕설과 비난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오던것이 이렇게 큰 범죄라는 것을 이제야 깨닫고 이렇게 용서를 구하는 글과 영상을 바칩니다.
먼저 제가 저지른 조작된 글들부터 해명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도리일 것입니다.
먼저 수술은 수술전에 상담했던대로 자연스럽게 잘 되었습니다. 돌출입과 촌스럽던 모습이 충분히 개선되었고, 이차각 같은 것도 없습니다.
수술전에 치료실에서 직원분들이 혈관도 잡고 웨이퍼도 준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이 오셔서 웨이퍼도 맞춰주시고 수술디자인을 하셨습니다.) 그런 후 수술방으로 이동하여 마취원장님께서 마취를 해주셨습니다.)
: 여기서 원장님이 오셔서 웨이퍼를 맞추고 수술디자인한 내용은 빼고 글을 써서, 마치 웨이퍼나 수술준비를 다른 사람이 한 것처럼
수술전에 원장님을 못본것처럼, 대리수술을 시키려고 마로 마취시켜버린 것처럼 이야기하고, 유령수술을 당한것같다고 글을 썼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깨끗하게 소독된 의자와 소독된 의자와 소독된 기구가 준비되) 치료실에서 고무절 거는 연습을 했습니다. 고무줄 거는동안 침도 흘리고
지저분해졌습니다. (제가 끝난 후 의자를 소독약으로 닦고 소독된 새로운 기구로 교체했습니다)
: 깨끗이 준비되어있던 것과 제가 사용 후 개끗이 치우는 부분은 빼고, 치료실에서 고무줄거는 연습을 하며 지저분해진 내용만 이야기하고, 마치 제가 다른사람이 쓰던 기구를 사용한 것처럼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양악과 윤곽3종과 지방흡입을 받았으면서도 일부러 양악만 한 사람들과 비교하며 시간이 오래걸렸다 비용이 과하다는 식으로 병원을 비난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경과 상담시마다 30분이상 충분히 시간을 들여 설명을 해주셨고, 가족이 사전예약없이 병원을 방문했을 때에도 2시간 가까이 수술전반적인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3개월때부터 뭉치는 불편감은 보톡스와 흉살주사로 관리하면 좋아진다 설명을 들었고 실제로도 6개월차 사진에서 보이듯이 많이 개선되었는데도, 원장님께서 수차례 권유하셨음에도 무당에게 굿부터 해볼거라고 관리를 거부하였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로비까지 나오셔서 저를 붙잡고 마음이 힘드시면 굿이든 뭐든 하고 싶은거 먼저 다해보시고 꼭 다시오셔서 경과보고 관리받으라 이야기까지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철벽쳤다고 설명도 안해주고 진료를 대충보고 환자를 무시한 것처럼 이야기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원장님께서는 관리를 하며 1년정도 되면 뭉친것이 풀릴테니 그 때 금속판도 제거하자 하셨습니다. 말씀대신 대로 아직 1년이 안되었으에도 뭉친 것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를 마치 다른 병원에서 재수술해서 좋아진 것처럼 말하기 위해 다른 병원에서 금속판을 제거하고, 금속판 제거와 "미니 재수술을" 받고 나서 좋아졌다 글을 썼습니다. 금속판만 제거했을 뿐 "미니 재수수술"이라는 것은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재수술을 받은 것처럼 하기 위해 제가 거짓으로 꾸며낸 말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돌출입과 촌스러운 외모를 자연스럽게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미세돌출도 아니고, 드라마틱하게 다른사람이 되려고 수술받은것도 아닙니다. 수술전에도 충분히 잘 설명해주셨고, 수술결과도 설명들은대로 잘 나왔습니다. 다른 병원들에서도 수술은 잘 되었다, 돌출입은 단점을 개선하는 것이지 드라마틱하게 효과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미세돌출이고 드라마틱한 수술이 아닌데 무리하게 수술했다는 말을 들었다며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수술이 아닌 개인적인 일들과 주변의 일들로 오랫동안 마음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습니다.
이를 견디기 위해 대신 비난하고 탓할 것이 필요했습니다. 오랜시간 거짓과 조작을 병원을 비방하고 욕하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왔습니다. 신경써주시고 정성으롭 봐주신 원장님께 너무나 죄송합니다. 무섭고 냉정한 분이셨다면 제가 감히 이렇게 함부로 행동하지 못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정신과 치료를 받고 약도 먹고 무당을 불러 굿도 해봤지만 이제는 정신과 입원치료가 필요하다합니다. 입원에서 치료받고 정상적인 상태로 다시 용서를 빌겠습니다.
제 범죄행위로 인해 인터넷으로 마녀사냥과 묻지마폭행을 당하신 원장님께서 많이 억울하시고 화가 나셨을겁니다. 정말 염치없다는 것을 잘 알지만 제발 이번 한 번만 용서해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콧대가 낮은 것도 고민이었지만 코라서 코가 옆으로 퍼져 보이는 게 진짜 스트레스였어....
거기다 매부리까지 있어서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고...
얼굴 전체적으로 조화가 안 맞아 보이니까
거울 볼 때마다 코 수술하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
ㅇㅇㄷ에서 상담받았을 때 원장님이 내가 고민하던 부분을 딱 잘 캐치해주셨고
얼굴 비율이나 조화 이런 걸 중요하게 보시는 것 같아서 디자인은
그냥 원장님 추천대로 믿고 맡겼어
수술 당일 아…
짝눈 매몰로 쌍수하고 3개월차에요
ㅅㅅㅇ에서 수술 하고나서 자주 깜빡여야 한다고 하셔서,
그 후로 최대한 크게 초롱초롱하게 눈을 뜨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냉찜질만 하고 지금은 아예 찜질도 안하고 자연스러워져서 따로 관리는 안하고 있어요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원래 제 눈 같아요!
다들 처음에는 하지말라고 지금도 괜찮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정작 제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하게 된 결과
친구들도 반응이 달라졌습니다. 하기 너무 잘했다는 …
앞, 뒤 트임수술 2주차때는 충혈된 부분이라던가 흰자위에 멍든 부분도 있었는데 (당연하게도) 지금은 말끔히 나았음
과하고 부담스러운 게 싫어서 ‘최대한 자연스럽게’ << 이 부분은 대만족. 원장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근데 너무 조금 찢어서 그런가 회복되고 아물면서 눈이 다시 원래대로 작아지는 느낌,,
그래도 인상이 시원해져서 좋았다 !
안녕하세요
6월 9일에 선교정 없이 양악 윤곽2종 수술하고 당일부터 한달차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어릴 때부터 부정교합이 심하여 방문한 교정치과에서도 수술케이스라며 의사선생님께서는 교정을 해도 성인이 되면 수술을 해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8살부터 10년 가까이 오래 교정을 했고, 교정중에는 임시적으로 아래턱이 들어가기도 했지만 그것도 잠시 성장하면서 턱이 다시 돌아가고 비대칭과 주걱턱이 심해지는걸 보며 이때부터 수술을 …
첫수술은 친구가 추천해준 병원에서 했는데,
하고 나니까 라인도 별로 마음에 안드는데
그 와중에 너무 인위적이어서 딱 봐도
성형한 티가 나는게 진짜 스트레스였어ㅠㅠ
그래서 결국 재수술 결심했고, 자연스럽게 다시 하고 싶어서
5월에 에톤성형외과 김재곤 원장님한테 수술 받고 왔어
요즘 주변에서 왜 이렇게 예뻐졌냐고 물어보는데
아무도 재수술한 건 모르더라고ㅋㅋ 그래서 더 만족 중이야!
또 2잗ㄹ 정도 지나니까 이제는 표정 지을 때도 …
수술 전에는 양쪽 눈의 짝눈이 심해서 후면 카메라로 찍을 때 눈매가 다르게 보이는 점과 눈 밑이 좀 꺼져 있어서 피곤해 보이는 인상이 고민이었습니다. 뒤밑트임을 고민한지는 좀 됐는데 부작용이나 인상이 갑자기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하는 고민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로웰 성형외과가 과하지 않게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병원이라고 들어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예약 후 실장님과 간단한 상담 후에 바로 원장님 상담을 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상담하…
수술하고 나니까 허리가 더 잘록해 보이고 비율이 달라져서 그런지 요즘 살 빠졌냐, 운동했냐는 소리 많이 들음ㅋㅋ 운동은커녕 집콕만 했는데 체형이 달라 보여서 그런 듯?
나는 ㅇㅇㄷ 변일환 원장님께 멘토엑스트라로 받았고, 양쪽 310cc 넣었어! 아직도 거울 볼 때마다 신기하고 살짝 감격스러운 기분ㅋㅋ
보형물은 모티바랑 멘토 사이에서 엄청 고민했는데, 모티바는 만지면 말캉하고 자연스러움이 좋고 멘토엑스트라는 윗가슴 볼륨이 확 채워지는 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