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동안 발품팔며 총 8군데 상담 돌아봤습니다.
그 중 맘에 드는 곳 3군데, 2군데는 쏘쏘의 느낌이었어요.
첫수술은 진짜 뭣도 모르고 겁도 없이 어느 한 병원에서 추구하는 수술법에 꽂혀서 갔다가 덜컥 저지른 스타일이었는데, 운좋게 잘 됐던 케이스였죠!
근데 이제 한쪽눈 풀림이 오고 속눈썹도 자꾸 찔려서..다시 재수술을 알아봤는데, 정말 이렇게 손품, 발품팔고 병원 결정하는게 어려운 일일줄 몰랐네요ㅠㅠ
무튼 8군데 중 3군데로 추린 곳이 각각 이유가 달라요ㅠ
A~C라고 가정하에
A병원은 제 눈에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아서!
B병원은 저의 콤플레스였던 부분 개선이 가능해서(이소성눈물샘). 다른 병원들은 어렵다고 아예 상담때 어렵다는 쪽으로 얘기하심.
C병원은 상담시 제가 맞닥뜨렸던 상황에 대처하시는 것을 보고 안전성하난 믿어도 되겠단 생각이 들어서.
그리고 쏘쏘의 병원 2군데는 나쁘진 않은데~ 뭔가 확 끌림이 없는?? 그런 느낌이었고요. 무튼 그 세군데를 정하고 후기를 더 찾아보던 중 B병원은 후기에 대한 제 개인적인 호불호(쌍커풀 라인)가 나뉘더라구요...그래서 약간 불안한 마음에 패쓰하고.
A와 C병원의 차이는 눈매교정의 여부에요.
A병원은 눈뜨는 힘이 약해서 추천하셨고, C병원은 안해도 될 것 같다해서 절개만 얘기하셨어요. 둘 병원 다 트임은 전체적으로 들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두 병원 후기 통해서 라인 잡으신거 보면 둘다 마음에 들어서... 조금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했거든요...
모든 병원을 다 오픈할 순 없지만
최종 선택을 C병원인 옐ㄹㅇ로(부원장님) 선택했는데, 괜찮을까요...?
막상 선택하고나니 제 마음이 조금 더 변할 모습에 대한 기대와 '잘되겠지?' 하는 걱정이 반반이라 싱숭생숭하네요. 옐ㄹㅇ에 대한 정보 받고 싶어요ㅠㅠ
제 선택 괜찮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