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병원은 여러군데 다녀왔구요.
타코 원래는 가볍게 상담만 받고 어떻게 하라고 하는지 들으러 갔어요.
근데 가장 디테일한 설명과 솔루션을 제공하셔서
가장 마음에 드는 병원이었습니다.
포토샵으로 전후 모습 보여주는 것은....흠...사실 큰 의미가 없었어요.
포토샵이 평면 사진으로 보여주는 거라서....
그 사진만 보면...좀 하기 싫은 느낌...너무 똑같아 보여서요...ㅠㅠ
하이엘 절골이 ㅇㅇㄷ 출신들의 마케팅인지는 모르겠지만...
볼처짐이 덜하고 앞볼에 볼륨이 생기는 효과가 있다는 얘기는 여전히 매력적으로 들렸어요.
기왕이면 다홍치마니..수술을 잘한다는 가정하에서는 기왕이면 하이엘로 받고 싶다는 생각이 확 들더라구요.
원래는 3종 고려중이었구요.
여기는 3종 말고 2종을 권했어요.
유튭에 그 피부과 의사가 찍은 닥뀨 ㅁㅌㄹ 라는 것을 보면 그 분이 2종을 받으셨더라구요.
사각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또 깍을게 많진 않고....뭐 그렇다고 하네요.
글구 나이가 있고 살이 많아서....처짐이 염려되어서 최소한의 수술로 최대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
2종을 권한듯해요.
광대와 미니브이라인 수술이라는데요.
미니브이가 티절골로 폭과 길이 줄이기+피질골절제+2차각 다듬기까지라고 합니다.
근데 의문이....귀아래쪽부터 뼈를 정리하면 각도상 턱끝까지 비교적 브이라인에 가깝게 다듬기가 될것 같은데
입술기준으로 대각선으로 내린선까지만 수술범위라고 하면....
턱끝도 날렵하게 만드는 것은 힘든게 아닌가...이런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턱이 아예 없는 분들은 턱끝만 날렵하게 만드는게 될것 같긴한데...
저는 얼굴이 원래도 크고 넙대대하거든요...ㅠㅠ
지방이식도 같이 권하셨는데요.
흠...다른 병원들은 이식권한 곳은 한 곳도 없었고...전부 볼 흡입과 이중턱 흡입을 오히려 권하셨어요.
여긴 앞광쪽이 꺼져 있어서 그쪽 지방이식을 말씀하셨어요.
눈밑 앞볼만 가볍게 지방이식하는거면...살처짐이 더 심해지거나 그렇진 않을까요?
참....아래볼쪽...얼굴 옆선에 볼패임도 원래 있어요. 한다면 거기도 채워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더이상 병원은 안가볼 생각이구요.
다녀온 곳 중에서 선택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수술을 잘하시는지. 불유합은 없는지. 봉합부위는 깔끔한지, 이런 부분에 대한 것이 궁금합니다.
댓글이나 쪽지로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