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ㅇㅍ에서 상담 받았고, 상담은 실장님만 해줬습니다. 딱히 별 말씀을 안해주셨어요.. 다른 커뮤니티봐도 여기가 상담은 젤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퇴근시간대에 가지말라고..후기는 좋은곳인데 ..상담실장님이 그냥 멀뚱멀뚱 쳐다보고 더 궁금한거 없냐 머 이런식이세요! 원장님 상담도 없어서 나중에 원장님 상담 왜 없었냐 여쭤보니 수술이 늦게끝나서 대기가 길어질까봐 그렇다고 했습니다..
붓기는 3일만 가고 바로 거의 일상생활 가능하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맘에들어서 여기서 하고싶어서 제가 따로 상담실장님께 문자로 예약일자를 물어봤습니다.
상담당일엔 토욜 11:30 한타임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제가 그날 되냐고 여쭤보니까 저한테는 안된다고 하고 오후 1시에나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너무 연락이 안되셔서 병원으로 연락을 해서 확인해보니 그날 예약은 오전 10시밖에 없다고 하고, 상담실장님은 오늘 쉬는 날이라고 예약을 상담실장님께 여쭤보고 잡아야 한다고 개인휴대전화로 연락해 본다고 하시더라구요..(쉬는날 연락드린건 죄송한데.. 저한테 개인 전화번호 알려주시고 연락해도 된다고 하셨거든요+저는 쉬는날인지도 몰랐음)
또 병원 데스크에서는 11:30 예약은 비어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문자로 상담실장님은 그때 안된다고 하셨었는데..ㅎㅎ 그래서 제가 전화로 상담실장님은 그시간에 안된다고 하시던대요? 이러니까 아..환자분이 들어올 예정에 있으신가봐요 ^^ 제가 한번 여쭤보고 말씀드릴게요 라고 하고 지금까지 연락이 없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