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강남언니 라는 어플로 성형을 알아보게 되었고 댓글이나 질문 글에 많이 언급되는
병원 중 에서 저만의 심사를 거쳐 상담 신청을 하고 그 중 절반정도를 다녀 온 상태 입니다.
상담 부위는 눈,코,윤곽 다양하게 신청 했구요 대형병원에서는 3부위 전부 상담 받았습니다.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으나 저의 주관적인 견해로 글 써볼게요..
처음 갔던 병원은 강남역 ㄷㅇㅇ입니다.
대형병원이고요 굉장히 체계적이며 고급 스러운 느낌이였어요
원장님이 매우 많고요 대표원장님이 개원 하시고 같은 병원에서 있었던 원장님들이 오신 병원 이에요.
여기서 눈,코,윤곽 모두 상담 받았고 제가 다 하고싶다는 의지를 보여서 인지 실장님, 원장님 두쪽 다 강요나
그 외적인 수술을 권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대신 당일예약과 예약금 강요가 있었습니다.
이 날 예약금 걸고 후에 예약되어 있던 병원 다수를 상담 취소 했네요ㅎㅎ
실장님이 너무 쿨하고 친절하셔서 믿고 걸고 왔는데 더 신중했어야 됐어요.. 하핳 성형은 의사가 하는건데....
원장님을 못 믿는게 아니라 대형병원 이다보니 봉직의들이 많으셔서 결국 받지 않기로 생각했어요.
이미 예약금을 걸고 후에 이런 정보를 알게 되어 전 수술을 안하면 날려먹을 돈 이지만^^..
다른 분들께서는 신중히 예약금을 거셨으면 좋겠네요. (알아보다보니 당일예약 아니어도 이벤트 할인이 되나봐요..!)
상담은 좋았습니다 윤곽 상담 매우 친절하셨고요 눈도 필요한 부분 집어주시고 코는 성격이 시원하신 분이더라구요.
원장님들의 실력은 좋은분도, 잘 모르겠는 분도 있었습니다 성형학회에서 검색해보시고 네이버 구글 검색 해보시면
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두번째는 코로 유명하다고 알게 된 강남역 ㅇㅂ 입니다.
어플로 성형을 알아봤기에 이 병원 원장님을 알자마자 검색모드에 또 돌입 했습니다.
유튜브 영상도 찾아보고 후기도 보고 검색도 해봤습니다. 굉장히 마음에 들었구요 믿음도 갔습니다.
일단 실력이나 경력이 좋으신 것 같더라구요 학력이 좋거나 경력이 좋으시면 올리면 올리지 안쓰진 않잖아요 ㅎㅎ
여기는 어플 후기도 나쁘다고 해서 다 지우지 않는 편인거 같아요 원장님 방침 이시더라구요.
코만 상담 받았구요 실장님은 매우 친절하시고 솔직하신 것 같았어요 원장님은 친절보다는 정확한 전달과 차분하게
설명 해주시려고 하셨구요 제 문제점을 바로 아시고 그에 맞는 상담 받았어요. 앞으로 있을 부작용만 안무서웠다면
정말 하고 싶었습니다.......... 예약 예약금 강요 없었어요 예약금도 다른 곳보다 적게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수술 비용은 제 생각보다는 더 나왔습니다 코만 견적 받아서 그런가....? 싶습니다ㅎㅎ
세번째는 윤곽만 전문으로 하는 원장님이 계신 강남역 ㅁㅇㄷㅇ 입니다.
여기는 상담 예약 조차도 오랜 기다림이 필요한 곳 이에요 ㅎㅎ 원장님 컨디션과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오전에만 상담을 하시는 듯 합니다 오후에는 수술을 하시고요. 일단 어플후기가 굉장히 좋고 많습니다.
비교적 눈,코 보다 쉽게 할 수술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후기가 정말 많아요. 그리고 유튜브나 후기 평대로 엄청
친절하시고 성격도 좋으신 것 같았어요. 정말 필요한 수술만 권하시기도 했구요 안전을 중요시 하신다고 했습니다.
표정이나 말투에서 여유가 넘치시는 인상을 받았네요. 편안하고 자신감이 있어 보이셔서 좋았습니다.
금액은 확실히 높은 편이지만 상담 했을때수술 후 케어가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비싼 편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여기는 제가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이어서 수술을 한다면 꼭..! 이런 생각을 가졌습니다.
그렇지만 이 곳도 예외는 없이 엄청난 검색을 했죠.. 윤곽은 부작용이 목숨일수도 있잖아요..ㅎㅎ?
전문가이시고 유명하셔서 오래 되시지 않았을까 하고 알아봤는데 학력, 경력 아무것도 안나옵니다. 왜 안나오죠?? 힝구ㅜ
개원 후에 몇년간의 수술 경험이 바탕이 된 걸까요? 개원 전부터 후까지 지식인 활동을 몇년간 하셨다는 건 알아냈습니다.
그 외에 다른 부가적인 것들을 보았지만 확실하지 않아서 머리가 아픕니다 신중해야 하는만큼 정확히 찾아보려고 합니다.
윤곽 수술이 위험하지 않은 수술 이라면 고민하지 않고 받았을 정도로 "믿음"이 가는 병원입니다.
카페,지식인 등 에서 직접 활동 하시며 커뮤니케이션을 하시기에 환자들을 잘 이해하고 교감하는 분인 것 같았습니다.
네번째는 다방면으로 평이 좋았던 압구정역 ㅇㅇㅌ 입니다.
학력,경력,실력을 고루 갖춘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예약 했습니다. 서울대 학력에 근무경력도 유명한 병원들 같았어요.
유튜브 활동 하시고, 후기 평이 좋은 곳입니다. 유명한 곳이라서 이 곳도 상담 예약은 빠르게 못 잡더라구요 ㅎㅎ
윤곽과 눈 두 곳 예약 했고 일단 윤곽 상담은 딱히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일단 피곤해 보이시고 바쁜지 귀찮은지 구분이
잘 안되었는데요. 이벤트라서 그런지 다른 수술도 끼어 상담 해주시는 모습에 마음을 접게 된 것 같습니다.
실력이 좋으실 거라는 생각이 든게 상담을 들어보니 좋은 점 나쁜 점 감안해야 할 점 솔직히 말해주시고,
설명이 굉장히 차분합니다. 영업성 멘트보다는 현실성 멘트를 하시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눈은 눈으로 유명하신 분이 있으셔서 다른 분께 상담 받았습니다. 이 분도 역시 솔직한 편이세요 팩폭으로 말해주십니다.
말에 비해서 억양이나 표정은 친절하신 편이 더라구요ㅎㅎ 반전매력인가.. 주관이 매우 뚜렷하신 분 이었습니다.
다른 병원들과는 차이점이 있었는데요. (다른 병원에서도 눈에 대해 여쭤는 봤답니다. 상담을 따로 잡지는 않았구요ㅠㅠ)
제가 짝눈인데 오른쪽이 더 라인이 잘 만들어집니다 오른쪽 눈으로 라인 잡아봤구요 비절개 매몰로 견적 받았어요.
근데 여기서는 비절개는 하면 안되는 눈 이래요.. 왼쪽 눈 때문에 절대 안되고 안나온다고 풀린다고 들은 것 같아요.
제가 느끼기 에도 양쪽 눈이 뜨는 힘, 라인 잡힘, 지방정도가 좀 다릅니다. 평소에 눈에 힘줘서 라인 만들어도 왼쪽은 좀 어색하니까요..
여기만 비절개가 아닌 절개 해야된다고 하니 당황했던건 사실인데, 이상하게 믿음은 갔습니다.. 무서울 뿐 ㅠㅠ
그래서 다른 병원들 상담을 더 해봐야 할지 고민 중입니다 어느 부위든 신중해야 할테니까요....
매몰은 이벤트지만 절개는 이벤트가 아니었기에 가격은 조금 부담 됐습니다 ㅎㅎ 생각한대로만 결과가 나온다면 받고 싶다...
성형은 이미 하신 분들도 원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처럼 무섭고 두렵고 막막하고 힘든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해요..
불과 몇년전부터인가요? 성형이 이렇게까지 대중화 되기 시작한게 부작용 딱히 없다고 좋은 시선을 받게 된게요.
부정적이던 저 까지도 생각이 변하게 된 것 처럼요 ㅎㅎ 저는 성형을 생각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제 얼굴에 엄청 만족한 건 아니지만 어렸을 때 부터 수술이라면 기겁을 했거든요ㅠㅠㅠ
그런 제가 나이가 들면서 자존감도 자신감도 떨어지고 제 모습이 싫어지면서 다른 인생을 살아보고자
성형에 대해 공부하고 찾아보면서 정말 많은 정보들을 알게 된거 같아요 작은 일부터 큰 일까지 다양하게요.
제가 무슨 말을 하기엔 아직 너무 모자라기에, 각자의 가치관에 맞게 인생의 모든 일들을 선택하시길 바라면서
정말정말 나쁜 일들은 없으셨으면 좋겠는 마음입니다. 옛날에 비해 정보통제가 된다 하더라도 확실히 의학기술의
발달이 많이 이루어진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하셔야 겠다면 신중히 좋은 병원들 찾으시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도움이 될 이야기가 있다면 꼭 들려주세요... 길다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