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간 손품 열나게 팔구 발품은 총 5군데 팔았어요.
그중 세군데는 걸러냈구 두 병원 사이에서 너무나 고민이됩니다.. 제 스케쥴상 이제는 병원결정 내려야해요.
우선 저는 첫수술이고 무보형물로 수술할 예정입니다. 기존 콧대는 높지않은 편이나 콧대에 대한 욕심이 없기에 보형물은 넣고 싶지않아요. 약간의 복코에 콧볼도 조금 넓은 편이구요.
a병원 b병원으로 칭하자면,
a병원 - 비중격과 귀연골 사용하여 코끝. 메부리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복코 교정을 위해 절골(선택사항), 절골할 시에는 콧볼축소(선택사항) 까지 같이하는 것이 좋겠다. 얼굴자체가 콧대 높은것이 안어울리는 상이기 때문에 무보형물 수술해도 괜찮은 결과를 기대해볼수있겠다.
어플에 후기 많음. 당일예약 설득.
b병원 - 비중격과 귀연골 사용하여 코끝 (콧날개재배치? 말씀하심). 필러 녹여봐야 절골필요 유무 판단가능(절골해야하는 이유는 복코가 아닌 미세한 메부리때문이다), 콧볼축소해도 괜찮겠다(선택사항). 무보형물수술이 가능한 코이기는 하나 실리콘을 넣어야 만족도가 높을것임.
무보형물로 큰기대 하지말라는 듯이 말씀하심.(약간의 개선정도만 가능할 것이다)
후기 찾기힘듦. 개인병원. 당일예약 설득x
뭔가 느낌이 b병원이 좀더 양심적이고 안전하다는 느낌은 들었어요 확실히. 이벤트나 광고같은것 안하는거같고 뭔가 붙잡지를 않는 느낌이기도 하구요.
다만, 상담중에 보여주셨던 전후 사진과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사진들을 봣을때(어플후기말구요.. 안믿음.) a병원이 좀더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었고, b병원은 너무 안전만을 추구하는느낌..? 전후 차이가 너무나 미비해보입니다.
저는 무보형물 예정이기도하고 원래부터도 자연스러운것을 원하기도 합니다만, 어쨌는 미용을 위한 수술인데 너무 차이가 없으면 그것도 싫거든요.
비용은 두곳 크게 차이없어요.
두곳 다 블랙도아니구, 전문의 병원에, 코수술로 꽤 유명한 병원입니다.
하 정말 너무 고민되네요...
후기사진이 마음에드나 약간의 광고성? 느낌의 병원
or 양심적 병원이긴 하나 후기사진이 와닿지 않는 병원
여러분 같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