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코수술을 비개방으로 절골과 비중격 연장 비익연골 제거 귀연골 올리기로 했다가 완전히 미적 감각없는 의사가 제 코를 피노키오처럼 코끝만 높이고 비주를 없애버려서 바로 한달 뒤에 귀연골 빼고 ㅠ 지지대 높이 낮추는 수술로 약 7개월간 버텼네요..
지금보니 안쪽으로 절개한 한 쪽으로 콧구멍이 따라올라가면서 휘고 절골도 한쪽만 되어서 코가 너무 휘어보입니다.. 더군다나 코끝만 뾰족하게 비추고여..
신경을 끄고 살려해도 가족들까지 휜게 보인다고해서 재수술 알아보는 중인데..
딱딱한 이 느낌조차 싫어서 다 제거를 원했지만 그러기엔 콧구멍 비대칭이 너무 심해져서 모양이 더 이상해진다해서 귀연골로 지지대 세우는 쪽으로 수술 생각중입니다.
ㄱㅇㅈ 상담했는데 이거 고치려고 또 열다가 흉때문에 더 망가질 수 있다고 좀 이상해도 그냥 살라고 하더군요..
ㄷㅇㄷ는 콧구멍 비대칭은 못 맞춰도 귀연골로 지지대 세우고 위에 근막 덮으면 안 비추고 들릴 위험 없고 비주도 안 사라진다고 하는데.. 혹시 여기서 수술하신 분이나 제 케이스로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으시면 정보 부탁드려요ㅠㅠㅠ? 저 정말 이젠 행복하고 싶습니다... 살려주세여 님들..
제일 걱정은 비중격 연장을 풀면 들릴 거 같구 귀연골로 지지대 세우면 또 휠 가능성이 높다고 다른 병원에서는 비중격 재사용을 많이 말했는데 ... 비중격 연장 풀고 귀연골로 지지대 바꿔서 수술하신 분 있나요?? 또 절골을 한 상태에서 다시 교정차원으로 재절골을 하면 위험할까여?ㅠㅠㅜㅠㅠ 정말 티안나는 자연스러운 말랑말랑한 코를 갖고싶습니다.. 개방 흉도 걱정되고.. 혹시 자연스럽게 무보형물로 유명한 곳 아시면 사람 한명 살린다 생각하시고ㅠㅠ 추천 부탁드려요..
브로커는 사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