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대로 코수술 후 안경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수술은 8월초에 했습니다. 얼마전에도 이런글 올렸는데 그때는 걱정되서 문의를 한거구요, 지금은 며칠 안경을 쓰고 다녔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일단 제 안경이 한쪽 코받침에 약간 무게가 쏠리게 되어있습니다. 보통 안경은 정확하게 5:5로 무게 비율이 되긴 힘드니 그러려니 했는데 쓰고 다니다 보니 무게가 더 쏠리는쪽의 코받침 닿는 부분이 안경을 벗어서 만져보면 움푹 들어가 있습니다. 무게가 실리니 그럴테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움푹 패인 부분이 정상으로 돌아와서 내심 걱정스러우면서도 어쩔 수 없이 쓰고 다녔는데 고개를 젖히고 거울을 보니 문제가 있었습니다. 코의 양옆면 중 한쪽은 매끄럽게 쭉 뻗어있는데 한쪽은 코받침이 닿는(움푹 패이는곳)의 밑쪽이 살짝 부풀어 있더군요. 손으로 만져봐도 좀 나와 있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만져본 촉감은 다른곳이랑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냥 코뼈가 닿는느낌 그대로입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육안으론 확인이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에 걸리는군요.
수술할때 의사 선생님이 제 코가 문제될 정도는 아니지만 휘어있어서 최대한 커버를 하려고 했지만 코가 높아져서 약간은 휘어 보일거라고 하셨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어떤분이 댓글로 일찍 안경을 착용하면 미간의쪽의 붓기가 더 빨리 빠져서 보기가 이상해진다고 하시던데 그런 이유인지...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의사분들은 한달 후 안경착용은 문제없다고 말씀하시던데 정말 아무런 지장이 없는건지도 궁금합니다. 렌즈를 끼다가 안구건조증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안경을 써야하는 상황인데 난처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