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더운데 답글 위장하여 광고하느라 오늘도 무지 고생 많으십니다.
병원 광고하려고 자기 병원이름 나오면 맞장구치고, 가끔 자기 병원 이름 대 놓고 질문 글올리고 답하고, 다른 병원 이름나오면 적당히 우려를 표하여 동질감 표시하고, 물론 그 병원 수술하여 결과 안 좋은 분들이 글 올리는 것 십분 이해합니다.
몇 사람 이름으로 아이디 몇 개 돌리려니 얼마나 힘드오? 또 어느 사람 주민번호로 회원 등록할까, 매일 고민하느라.......안타깝구랴!!!
이런 일로 월급 받으려니 뭔가는 매일 적당하게 써야겠고..... 힘들어서 어쩌누?
그러지말고 차라리 원장님에게 공부 좀 더 해서 다른 병원보다 정말로 티나게 수술 좀 잘하라고 말하려니 그건 안되고.....
광고 글들 읽어보니 겨우 성형외과 기본, 눈, 코 수술 밖에 못하는 것 같구만!!!! 도토리 키재기 좀 그만하슈!!!!
전에 금남로의 어느 병원이 혼자서 심하게 "잘한다, 잘한다" 광고해서 광주 전라방 문 닫고 접근도 하지 않으니, 이제 별 이상한 병원들이 잘난 척들 다 하고 다니시네 ! 늦어도 한참 늦은 광고구만 연구 좀 하쇼!!!!
이보쇼들! 지금 당신중 몇 사람이 쓰는 답글과 댓글은 심하게 유행이 지난 것이라오! 광고하려면 낡은 방법쓰지말고, 정말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독이 될 수 있으니 자제 좀 하쇼!!!
광주 전라 방 앞에 다른 사람 글에서도 몇 사람이 브로커 운운하니 자취를 감춘 몇 사람까지 눈에 훤히 보이네!
정말로 좋은 병원 찾으려면 광주 전라방에 묻지 말고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브로커 소탕의 지름길입니다.
여기에 이름이 자주 오르내리는 곳만 피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지름길이라 보여집니다.
제 글에 억울하신 분도 있겠지만 실제로 수술하고 결과가 좋은 분들은 어디서 했다가 아니라 안 한 척 하는 법이며 정말로 수술이 잘못된 분들은 글을 더 많이 남기려 하는 것이 사람의 본래 마음이랍니다.
공연히 브로커가 아닌 분들이 이글을 읽으시면 짜쯩나시겠지만 아닌 척 댓글 달 필요도 없으니 댓글 좀 달지 마슈! 그리고 나 누구냐고 묻고 싶으면, 먼저 매일 돈 생기는 것도 아닌데 댓글 달아가는 당신 직업부터 뭔지 밝히쇼, 기본 예의도 없는 양반들 같으니라구!
광고쟁이들! 웬 시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