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안면윤곽을 고민만 하다가 이제 드디어 실현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직접적으로 안면윤곽술을 받은사람은 주변에 없고, 인터넷에 떠도는 후기들만 보니 정말 너무 혼란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병원에 가서 확실히 알아보자해서 강남에 ㅂ 성형외과에 검사를받으러 가봤습니다.
저는 두상이 넓은편이긴한데 턱이 신경선이 높은편이라 광대랑 턱을 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겠다며 축하한다고 하더라구요.
하하.. 그얘기를 들으면서 한편으로 다행이다 싶기도하면서 최대한 많이 쳐내도 윤곽은 티가많이나는 성형은 아니니 최대치로 수술을 하라고 권하더라구요. 저는 그동안 안면윤곽에 대해 정말 많이 알아본 사람이기때문에 많이 깎으면 깎을수록 볼처짐같은 부작용이 쉽게 온다는 사실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런데 볼처짐은 절대 안온다며.. ㅋㅋㅋ
그렇다면 볼처짐와서 윤곽술 받은것 후회하는 많은 사람들은 다 허상인가 싶어서 볼처짐 온 사람들이 있던데요 했는데, 그런사람들은 전문적인 의사가 봐준것이 아닐꺼라며, 싼값에 빨리 처리하거나 실력없는 의사한테 받아서 그런거라고 이야기하더라구요.
그얘기 들으면서 아.. 여기는 아니구나 싶었어요.
하긴.. 어느병원이 볼처짐 올꺼야 감안하고 그래도 하고싶으면 하던가 라고 쉽게 말하겠어요.
성형외과는 특히 장사하는 병원인데요.
그러면서 부작용 겪으시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인터넷으로 접하면서 하.. 내가 이런 부작용을 감내하고 수술을 받아야하는걸까라는 생각도 들고.. 그래도 평생 컴플렉스로 가지고가느니 받는게 낫지않을까 싶기도하고..
요즘 이 생각에 너무 마음이 우울하네요..ㅜㅜ 정말 사회생활에 장애가 있을정도가 아니면 하지말라는 부작용겪으시는 분들의 얘기를 읽으면서 너무 마음이 착잡합니다. 그래서 진짜로 필요한게 아니면 절대 권하지않는 의사분들도 있다기에 그분들을 찾아가보려고요.
볼처짐이나 다른 부작용에대해 저에게 확실히 이야기를 해주는 그런 양심적인 병원이 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