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많이 불안해서요~
황동*에서 할려고 생각 중이거든요.
며칠 전에 엄마랑 여러군데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홍성*는 점심시간이라 갔다가 돌아왔구 ㄱㄱ는 선생님 수술중이시라 못 받았어요. 그런데 확실히 ㄱㄱ은 돈이 좀 더 비싸더라구요.(코가..) 사람도 별로 없고....그래서 살짝 순위에서 멀어졌습니다. 어차피 성형외과 의사쌤들이야 경험이 더 중요하지 않냐 싶기도 하구요. 서울에서 꼭 내려오신다고 더 좋을 것도 없지 않을까요? 돈만 더 비싼 거 같든데...(그래도 ㄱㄱ은 성예사에 평이 너무 좋아서 신뢰가 가는 것 같긴 해요...;;)
홍성*는요....어머니께서 나오시면서 병원이 너무 작다고 싫으시답니다ㅠ.ㅠ 그래서 상담도 안 받아봤어요.
어머니 지론은....잘 되는 곳이 돈도 많이 벌고 시설도 점점 좋아지고 광고도 많이 하게되는거다!! 이거거든요. 그러니까 황동*가 좋으실밖에요ㅡㅡ;;)
결국 황동*에 가서 상담을 받고 나니까 어머니께서 바로 여기서 하자 그러시는 바람에 저도 그냥 그러죠머~ 하고 있는데....괜찮을까요? 성예사에 황동*가 평이 별로네요... 다들 실패보셨나요?
전 재수술같은거 할 생각 없거든요. 이번 한번으로 산뜻하게 끝냈으면 좋겠어요ㅠ.ㅠ 제가 눈, 코 같이 할 생각이거든요. 황동*가 사람은 무척 많든데, 그냥 믿어도 되지 않을까요?
병원선택하는데 자꾸 갈팡질팡하게되서....조언 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