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상담은 모두 친절할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감이 오는게 있더라구요. 들은 그대로 본 그대로 쓸게요~
1. 실장이나 간호사분들의 얼굴이 너무 성형티가 심한 분들이 많다면 그 병원도 그런걸 추구헌다고 볼 수 있는거 같아요 이런 병원 제외. 또 왜 이제까지 안했냐고 하시는 말 듣고 글쎄..외모가 맘에 안들어서 오긴 했지만 수술 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자유인것을.. 경솔하신 듯..
-> 강남역 ㅋㅇ 제외..
2. 첫수술 치고 가격이 너무 거품인 느낌 : 압구정 ㄷㅎ - 극한눈 잘 하는건 맞는거 같은데 상담도 부원장님하고 하라고 하고 원장님은 오래기다려야하고 돈 만원 내라며.... 너무 비싸요 만원이라니... 첫수술이고 눈매교정 절개로만 하는건데 300훌쩍 넘더라구요...여기서 에누리 전혀 없고요...
비절개눈매교정은 말이 안된다며 깎아내리는데 글쎄... 2010이후로 많이 발전한 수술법으로 알거든요 그냥 전통벙식 고수하는건 알겠는데 조금 올드하지 않나 해요 ...하지만 재수술 등은 역시 안좋은 후기 못봤어요.
3. 과하지 않게 하려는 게 모토이고 양심적이며 허위광고 안하는 듯 하지만 홈피에 후기 전후사진이 없는 곳 : 압구정 lh
입소문으로 가는건 사실인듯. 가보면 딸과 엄마, 남친여친 이렇게 온 느낌. 실장분도 적절히 친절. 예치금도 다른 곳에 비해 쌈. 양심적인 것 같아요. 의사선생님도 눈매교정에 대해 잘 알고 계신 것 같고 부작용에 대한 설명도 잘 해주셨어요. 다만 후기 사진은 홈피에 없어서 아쉽.
4. 원장님도 좋고 실력도 괜찮고 안좋은 후기도 없고 가격도 양심적이고 사후관리도 괜찮은데 수술 동의서 등 복사해 주는거냐니까 안 해준다고 했던 병원 : 강남 ㅅㅇ(ㅣㅜ) : 계약서가 아니라서 한 부씩 가지는게 아니라는데... 음 원래 동의서는 약관이라서 상대방이 달라고 하면 주는게 법적으로 맞는건데.... 따지기 귀찮아서 별 말 안했고 원장님 실력이 좋은것 같아서 그냥 넘어감... 이 부분은 지금도 기분이 좋진 않음. 이직까지 병원이 갑이구나 하고 느낀 경험. 이런 것도 환자가 일일이 따지지 않아도 되도록 일률적으로 교부하는 것을 의무로 하는 법안이 마련되어야 된다고 생각하네요.. 다만 그 외의 것들은 모두 좋았고 실장님 간호사 원장님 모두 친절한 편이셨습니다. 실제로 수술은 여기서 했는데 아직까지 결과 매우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성형이 잘 되느냐, 집에서 가까워서 방문하기 편하냐 였기 때문에 여길 선택했어요.
5. 강남역 ㅌㅇ : 알만한 사람은 아는 눈 전문 병원. 절친한 지인이 여기서 했는데 했었던 건지도 몰랐고 눈이 아주 예쁨. 찾아보니 눈 관련 논문도 많이 쓰시고 홈피 글 쓰신 것보니 평소 연구를 많이 하신다고 보임. 예약이 상당히 잡기 어려움. 성수기면 상담 빨리 잡는게 좋습니다! 후기도 많고 모두 잘된 느낌. 앞트임도 굉장히 잘하시는 듯. 수술 예약이 너무 밀려있었도 마지막에 알아본 곳이라 선택은 안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때 꼭 넣어서 추천하고 싶은 곳.
6. 압구정 ㅇㅅ (ㅖ ㅡ) : 대학 커뮤니티에서 좋다고 해서 갔고 원장님 상담도 제일 길고 좋았으며 얼굴 전체 조화도 생각해주셔서 좋았음. 다만 실장인 분이 조금 성이가 없고 잘 모르는 느낌. 연대 동문병원이라는데 문젠 여기 후기가 없음. 병원 로비 책자에더 비치된 후기 사진 없음. 안좋은 후기를 한개 봄.
7. 압구정 ㅁㄷㄹ : 원장님이 눈보단 코 전문이라고 하심. 간단한 안검하수는 하지만 심한 정도는자기가 안하신다고 하심. 양심적인것 같고 가면 손님 많고 아주머니분들이 많음. . 입소문이 있는 곳 같음. 코 할거면 상담 추천. 원장님이 안과에서 안검하수 진단을 받아보라는 등 여러가지 조언 많이 해주심.
-> 이상 모두 사실에 근거한 상담후기입니다. 절대적으로 믿지는 마시고 상담 투어 시에 병원 리스트에 넣고 빼고 하실 때 도움 되시라고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