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 강남본점
울쎄라300샷 + 써마지 900샷
리프팅 시술중에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가 좋은 시술인 울쎄라 싸마지 1200샷 패키지를 시술받았습니다.
워낙 통증이 심해서 11만원 수면마취비 추가해서 시술 받았고요, 수면마취 관련 할 이야기가 있는데 이건 뒤에서 설명드릴게요.
시술비 220만원 + 부가세 10%
수면마취비 10만원 + 부가세 10%
총 비용 253만원
타 병원에서 300~400 만원 정도 하는 시술인데, 다른곳과 비교해서 꽤나 저렴한 비용입니다.
슈링크 한달에 한번 12달 내내 받으실바에 이거 한번 하는게 훨씬 효과 좋습니다.
정품팁에 모든 샷수 확인 시켜줍니다. (인증서 사진 첨부)
울쎄라 써마지 인증서 안주면 재생팁이나 불법 밀수팁 사용할수도 있는거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포 에프터 효과는 전후 사진 보시면 아시다싶이 확실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1년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해주면 안티에이징에 정말 도움이 되겠지요.
일단 통증이 매우 심해서 수면마취를 권장드리는데,
만약 통증에 매우 민감한 분이시라면 너무아파 죽겠더라도 절대로 수면마취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왜냐면...
일단 저같은 경우는 원래 통증에 매우 민감한데다,
여러 시술이나 수술을 통해 수면마취중에 많이 움직인다는 이야기를 들어왔던지라 사전에 말씀을 드렸습니다. 심지어 너무 소리를 지를까봐 거즈를 요청해서 입에 물고 시작을 했습니다.
수면마취 약이 들어오는건 느껴지는데 잠이 안들어서 계속 뭐지 왜이러지 평소랑 너무 다른데.. 하는 찰나에 잠이 들었고, 시술은 시작 되었겠지요.
일단 써마지 900샷 먼저 하고 그 다음에 울쎄라 300샷 들어가는 플랜이었습니다.
아무튼 잠이 들었는데 깨우는 소리가 들려서 일어나니, 써마지 900샷 다 사용한걸 보여주시더라고요. 하도 못믿는 사람들 많아서 사진까지 찍어놓고 보여준다고 합니다. (시술 끝나고 사진 보여주진 않음)
그리고나서 이제 울쎄라 할거라해서 다시 잠이들었는데 깨운건 아니었고, 수면마취를 잠시 중단한 상태로 통증이 너무 심하게 느껴져서 악!! 소리를 지르다가 왜 깨웠냐 물어보니, 제가 너무 많이 움직이고 소리를 질러서 시술이 불가해서 깨웠다고 하셨습니다. (약 150샷 정도 남은 상황)
네뭐.. 얼마나 소리지르고 발버둥 쳤으면 깨웠나 싶었죠.. 일단 계속 죄송하다 사과드렸습니다. 하지만 계속 이대로(깨어있는 상태로) 라면 저는 못한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통증이 심한걸 알고있기 때문에 수면마취에 대한 리스크를 안고 수면마취를 선택한거여서) 깨어있는 상태로는 차라리 안받겠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다시한번 진행 해보자 하셔서 다시 수면 진행하고 시술을 겨우 끝냈습니다.
병원은 6시 5분에 방문했고, 6시 20분에 비용결제, 시술전 관리, 마취크림 도포 등으로 8시 30분에 시술 시작해서 9시 30분경에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정신을 차린뒤에 짐을 챙겨서 나왔는데 저 상담해주신 분이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저때문에 퇴근시간도 늦어지고(?) 해서 죄송하다(?) 사과드리고 몇마디 나누는 찰나에 생각지도 못한 말씀을 들었습니다.
“앞으로 수면 진행 힘드세요”
.....?
........??
.............???
통증에 너무 민감한 나머지 울쎄라 시술을 할때 수면마취를 하면 시술자들이 힘드니 수면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음..음..그렇구나...
그동안 여러 시술 수술 겪어보면서..
수면마취중에 너무 많이 움직이고 소리 많이 지른다는 이유로 시술 진행이 힘들고 수면도 앞으로 불가하다는 말은 처음들어봐서 몹시 당황스러웠지만 ..
제가 너무 진상이어서 그랬나보죠 뭐.. 250만원씩 쓰면서 죄송하다는 말을 몇번이나 했는지..ㅎㅎ
다시한번 죄송하네요.. 통증에 너무 민감해서 ㅜㅜ
네 뭐 어쨌든 이러한 이유로..
울쎄라 써마지는 고가의 효과가 매우 좋은 시술이지만, 만약 이 시술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통증에 민감하고 엄살이 심하셔서 수면마취를 고려하신다면 절대 절대 절대 비추입니다. 그냥 수면마취 하지 마시고 이악물고 참으시던지 아니면 다른 종류의 리프팅을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시술 효과는 정말 정말 정말 좋다는거..!!
저는 앞으로 이 시술을 이 병원에서 다시는 못받겠지만 단순히 ‘시술 효과만’을 봤을땐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