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2017년 9월 부터 2018년 7월 까지 10개월간 흉터 및 여드름 치료를 마친 사람 입니다.
이런 후기를 처음 써봐서 두서 없고 조리있게 글을 쓰지는 못 하겠지만 끝까지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학창시절 여드름이 많이 나서 어렸을 때 부터 피부에 대해 고민이 많았고 피부에 좋다는 것을 안해본것이 없을 정도로 많은 시술과 화장품, 피부과 관리, 민간요법 등등 여러가지 안해 본것이 없을 정도로 피부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해 보았지만 나아지는것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피부과에서 프락셀, 인트라셀, 브이빔, 아그네스, 필링 등등 많은 것을 받아 보았지만 일시적인 효과뿐 다시 돌아오는건 원래 저의 피부 였습니다.
허무 했습니다. 많은 시간과 비용 등을 들여도 똑같은 피부를 보며 "피부는 타고 나야하는건가" "후천적으로 좋아 질수는 없나?" 라는 생각을 가지며 좌절 했었습니다.
그러던 중 친형의 소개로 리셀테라피 라는 흉터치료를 알게 되었고, 대전에 있는 지점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을 받고 들었던 느낌은 원장님께서 여러가지 효과과 더불어 솔직하게 모든것을 말해 주셔서 그런점에서 믿음이 갔습니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점이 다르겠지만 저는 솔직하게 말씀을 해주신 점에서 믿음이 갔었고, 이렇게 흉터 치료 후 만족을 하고 좋았던 적이 처음이기에 후기를 쓰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또한 좋았던 점은 항상 저의 피부에 대해 나에게 맞는 치료 방향으로 그 상황에 맞는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시해 주고 시행해 주었고, 변화하는 피부에 맞게 알맞게 치료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물론 제가 다른 피부과나 피부치료를 해주는 곳을 모두 경험해 보지 않아서 다른 곳 보다 이곳이 우리나라에서 효과가 제일 좋다 라고 단정을 못드리지만 한가지 확실한건 정말 진정성을 가지고 그 대상자에게 모든 직원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나의 피부를 위해 모든 노력을 해주신다는 것을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나 만족하고 있으며 저와 같은 여드름 흉터 및 여드름에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알려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 봅니다.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