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구시대적 방법인데 도트필이라고 있습니다.(홍보가 아니라 어느 피부과나 가도 다 아는거예여 ㅠㅠ)
Tca 용액을 어플리케이터이 뭍혀서 파인 여드름 흉터에 채워넣으면 용액이 마르면서 하얗게 변하고 새살이 차오르는 그런...
저는 7년간 시달려온 여드름으로 온 얼굴에 파인 흉터로 가득했었어요. 학창시절 별명이 여드름마왕!
사실 웃기지만 전 이 흉터들도 다 내가 살아온 시간의 흔적이다, 생각하고 살았았어요. 그래서 누가 놀려도 웃고 넘겼었죠.
그러다 남친을 사귀게 됐고 처음으로 대낮에! 야외로 놀러갔는데 남자친구가 제 얼굴을 보더니 니 피부 왜 그렇게 더럽냐고 하더라고요. 그때 태어나서 처음으로 충격을... 그것을 계기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도트필이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우연찮게 시술받아봤습니다.
첨에 하얬던게 딱지로 변하면서 한 열흘동안 딱지가 뚝뚝 떨어지더라고요. 다 떨어지고 나니 와... 흉터가 더 잘 보였어요 ㅋㅋㅋ 거울 보고 움 ㅠㅠㅠㅠ 근데 한 2주쯤 더 지나니까, 시술받기 전보다 흉터가 줄어들더라고요. 그래서 그 뒤로 2회 더 시술받았는데, 사실 광고만큼 흉터가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이젠 어디 가면 피부 나쁘단 소리까진 안들어요.
ㅠ전 두차례정도 더 받을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파인 흉터로 스트레스받는 분들께 작은 정보나마 알려드릴 수 있을까 해서 이렇게 글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