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의 ㄹㅂ ㅅ 클리닉이라는 곳에서 허벅지셀룰라이트를 치료하고 싶어서 주사를 맞았는데, 그 주사가 주로 지방분해하는 성분이 있었던 주사였던것 같습니다. 며칠후 출국하였고 그이후 알수 없는 주사 맞은 부위로 열감과 통증으로 아팠고, 체형까지 변해버렷습니다. 셀룰라이트는 커녕 주사부위(허벅지 위 아래)와 관련 없는 부분(엉덩이)까지 살이 너무 빠져서 배겨서 앉아 있을수 조차 없었습니다. 클리닉에 연락했으나 도움울 못받고 저의 전화만 거부하였습니다. 일년후 귀국하여 클리닉에 찾아 갔더니만, 본원의 클리닉에서 받은 주사로 그런 증상이 나타났다는 것을 3자 병원에서 증명을 받아와야지만 상담을 하겠다고 하네요.
너무 아플때 주사 성분을 알려달라 해도 전혀 알려주지 않았고 귀국후 방문때 진료기록서를 보니 "아미노필린"이라는 천식용 약물을 이상하게 미용에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더구나 ,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니, 이약물은 한때 대한 비만학회라는 곳에서 금지한 약물이기도 합니다. 시술전 어떠한 정보나 부작용에 대해 설명을 받지 못했으며, 무엇보다 지금 주사로 인해 살이 빠져서, 체형변형이 있고 살이 배겨서 앉아 있기가 힘듭니다.
다른 글을 보니 1인 시위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지방이식을 알라보려 하는데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