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술배+야식배의 전형적인 복부비만이라 복부지방분해주사 알아봤어요. 상담 기간은 작년 11월 말이었습니다.
지방흡입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너무 무서워서 포기했습니다ㅠㅠ 상담할 때 몸무게는 60이었어요.
반나절도 안되서 다 둘러봐야해서 두군데 갔습니다. 발품이라고 적긴 뭐해서 상담후기라 적었습니다.
ㅍ클리닉 - 제가 하는 커뮤니티에서 허벅지 효과 봤다고 해서 예약한 곳 이었습니다.
점심직후 예약이라 조금 기다렸다가 상담받았어요. 기다리다가 바로 의사선생님과 상담합니다. 다른 곳이랑 다르게 따로 상담 실장님은 없는거 같고 시술할건지, 말건지만 인포에 있는 간호사(?)님한테 말하면 됩니다.
키,몸무게 말하고 배를 보여줍니다. 그러면 전체적인 배 모양을 보고 그냥 배만 맞아야하는지, 러브핸들까지 맞아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저는 배가 남산만 해서 러브핸들 까지 추천 받고 운동도 유산소운동을 해야 잘 빠진다고 운동도 같이 추천 하더라고요. 약이 좀 쎈지 한달에 한 번만 맞으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ㅇㅅㅊ 클리닉 - 다른 어플에서 할인하는거 보고 예약잡은 곳입니다.
지방분해주사 말고 다른 쪽으로는 유명한 곳 인거 같아요. 원래는 4시 예약이었는데 문자가 3시 30분으로 오더라고요. 그래서 시간도 남아서 3시 반쯤 가니깐 왜이리 일찍 왔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문자 받고 왔다니깐 잘왔다면서 상담실장님이랑 상담 했는데 기본 사항을 말하고 배를 보여주니 ㅎㅃ주사로는 1회에 12주사 맞는데 다해서 100만원 넘게 맞아야 한다, 거기다가 주기적으로 맞아야 효과 있다라고 말하곤 제가 지방에서 올라간 거라 ㅎㅃ주사는 자기도 추천 안 한다고 차라리 조금 더 돈을 보태서 지방흡입을 추천한다고 했어요. 거기다가 처질 배라고 압박복은 꼭 사입어야 한다고 자기도 압박복 입는 다고 추천까지 해줬어요.
이 곳은 이중턱도 같이 상담했는데 ㅎㅃ주사 이중턱도 같은 이유로 비추하고 윤곽주사 맞으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친구도 맞을 생각이라 나중에 오겠다 하니 끝까지 윤곽주사 맞고 가라고 하고; 친절했지만 은근 부담스러웠습니다. 상담 30분~1시간 정도 받았는데 따로 의사선생님한테 상담 못 받고 상담실장님하고만 상담 받았네요.
두군데만 둘러봤는데도 제 배가 지방 분해 주사로 한계를 느끼고 가까운 곳에서 상담 받을려고 부산쪽에 알아보고 있어요.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후기들 보고 괜찮다하면 가는데 진짜 그런 100% 믿을 수 있을지 모르는 후기 보다 직접 가보는게 중요하더라고요. 한번 하고 필이 올때 안 하니 요즘 시들해져서 다시 고민 중이지만 다들 자기한테 맞는 곳 찾아서 가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