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대 중반이구요.
키는 164고 몸무게는 52키로예요.그냥 저는 통통하고 건강한 스타일이 좋아서 지금 몸무게 유지하구요. 조금 따뜻해지면 비키니 입기 위해 3키로 정도 빼고 몸에 근육 붙일거예요.현재 가슴은 80 B구 허리는 26이예요.
한 때 외국에서 살 때는 65키로까지 나갔어요.
몇 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얘기하고 싶어서요많이 참고하시길
1. 원푸드: 절대 원푸드는 안됩니다. 다시 금방 살찌고 근원적으로 살이 빠지는게 아니라 몸무게가 빠지는거에요. 그것도 수분이 빠지는 것이라서 별 도움이 안되요.
2. 비만 클리닉: 60키로 이상의 비만은 병원 다니세요. 모든 내과에 비만 클리닉이 있구요. 방법은 약 처방해주고 주사 놔줍니다. 약은 식욕억제제랑 우리 몸에 칼로리 소비를 많이 하게 해주는 거예요. 그래서 가만히 앉아 있어도 다른 사람보다 칼로리 소비를 많이 하고 식욕이 억제되어 안 먹으니깐 정말 살은 빠지지요. 정말 빠집니다. 대신 운동 안하면 가슴 처지고 하체 살은 안 빠져요.
60키로 이하의 살은 운동이나 식이요법하세요. 저 약 오리 먹으면 손 떨리고 쥐 나고 심장 뛰고 생리 불순 생기고 생리통 심해지고 밤에 잠 안옵니다. 그리고 주사는 배나 허벅지 정도만 맞으세요. 몸에 좋을리 없잖아요?
3. 허벌라이프 등 살 뺀다는 약품: 저도 다 먹어봤지만
그 약들은 다 식욕억제제가 들어있어요. 그렇게 때문에 가격대비 병원가서 약먹는게 제일 빠릅니다. 대신 비타민이나 영양제 등은 챙겨 먹으세요.
4. 줄넘기: 비추입니다. 살은 빠지지만 생각해보세요. 우리의 뚱뚱한 몸을 다리가 지탱하는 겁니다. 그것도 쿵쿵.
다리에 심하게 무리 가구요. 가슴 처지고 엉덩이 늘어집니다.
3. 마리프랑스: 빠지긴 빠집니다. 근데 돈 있음 하세요.
정말 비쌉니다. 그 돈이면 병원 1년은 다닐거예요.
4.단식원: 최악입니다. 살 빠지죠 다연히 굶으니깐요. 근데 머리 빠지고 살 처지고 살 빠져도 안 이쁘게 빠지고 요요 장난 아니지요.
5.덴마크 식이나 식초콩이니 우유 식초니 하는 다이어트:
이런 것들을 5개월 이상 지속할 수 있음 하세요. 근데 결국 한 달도 못갑니다. 때문에 꾸준히 안하느니만 못하죠.
6. 단 기간에 살 뺴고 싶을 때: 제가 학교 가기 전에 하는 방법이예요. 아침은 조금이라도 먹습니다. 주로 감자랑 토마토 우유 치즈 이런거 먹습니다. 점심 아무거나 드세요 저는 아웃백도 다녔어요. 대신 배 터질 때까지 먹으면 절대 아됩니다. 위 늘어납니다. 그리고 물 많이 드시지 마세요. 적당히 드세요.
그리고 4시쯤에 과일(딸기, 사과,토마토)랑 오이 같은거 먹습니다. 안 먹으면 더 좋구요. 그리고 저녁은 굶습니다. 가족들 밥 먹을 때 방 안에서 음악 틀고 침대 위에서 혼자 요가 하세요. 요가 배운적 없지만 왜 많이 나오잖아요. 그런거 반복적으로 하면 땀 납니다. 그럼 배고프죠? 샤워하세요. 한 1시간. 그럼 피곤해서 스르르 잡니다.
이렇게 딱 10일 정도하면 3키로는 빠집니다. 대신 몸매가 이쁘게 빠지는 건 아니예요.
7. 그럼 과식했을 때는: 벌 받아야합니다. 그 다음 날 스스로 벌을 주세요. 오이 같은거랑 우유만 먹고 스스로를 불쌍하게 하세요.
8. 그럼 술 마셨을 때는: 술 마신 것이 죄악인 동ㅅ에 큰 벌을 받아야 합니다. 술 마신 동네에서 집까지 걸어오세요. 너무 멀다 싶으면 적당히 중각에 내려서 걸어오세요.
술 마신 죄를 달게 받아야합니다.
9. 탄탄한 몸매와 굴곡있는 몸래를 원한다면: 기본이 타고나야 하겠지만 효리씨도 어깨 넓고 다리 못생기고 짧습니다. 우리는 더 예뻐질 수 있습니다. 다리가 짧으신 분들은 힙업 운동 죽도록 하세요. 그럼 다리가 조금 길어 보입니다. 그리고 팔 다리 운동 열심히 하세요. 재 말은 헬쓰 장가서 뛰란 말씀이 아니라 집에서 옴작 옴작 스트레칭 만힝 해주세요. 여자 몸은 스트레칭 만으로도 살이 빠집니다. 자신 신체의 단점을 파악한 후 인터네트에서 그걸 보충할 수 있는 운동 찾아서 열심히 하세요.
모두 모두 날씬해집시다.
평생을 다이어트한.... 이목구비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