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부쩍 가슴수술에 관심이 많아져 ㅂㅂㅌ, ㄱㄴㅇㄴ 후기들을 보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ㄱㅈㅇㅇㅅ, ㄹㅇㅇ을 작년에 상담갔다가 마음의 준비가 안돼서 상담만 받아보고 끝났었습니다. 그때 ㄱㅈㅇㅇㅅ 원장님의 경력, 자신감과 체형과 모양을 디테일하게 봐주시는 것이 마음에 들어서 올해 다시 상담을 가봤습니다.
최근에 가슴수술 상담을 ㄱㄹ, ㅇㅇ, ㄱㅈㅇㅇㅅ 세곳을 받아봤는데 모두 뛰어난 선생님들께서 설명을 해주시고 병원도 좋았지만 작년에 첫느낌이 좋았어서 인지 ㄱㅈㅇㅇㅅ에서 예약을 걸어뒀습니다.
선생님 경력도 28년차이고 후기도 많고 원장님 자신감과 디테일도 그렇고 여전히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믿을만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런저런 카페에서 후기와 댓글을 읽다보니 ㅂㅂㅌ의 ㄱㅈㅇㅇㅅ 후기글들이 브로커가 많고 후기사진을 뽀샵한다는 것을 많이 보게 되니 걱정이 되기 시작했고, 진짜 후기 없이 브로커 후기들만 가득하기 때문에 비추한다는 후기글들을 몇차례 보게 되니 마음이 많이 불안하게 됐습니다.
혹시 ㄱㅈㅇㅇㅅ에서 수술을 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나 이 부분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제 수술을 하려고 진짜 마음을 먹고 예약을 했는데 이런 후기들을 보게 되니 마음이 많이 불안해지네요... 실제 이 병원에서 부작용을 겪은 사람이 있다던가, 수술 후 모양이 정말 이상하게 됐다던가 하는 코멘트는 아니었지만 부정적인 이야기가 도는 것이 마음을 불편하게 하네요.. 어떤 이야기라도 좋으니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