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가슴이 예전부터 너무 컸었는데
원래는 안그러는데 25살부턴가 가슴이 많이 쳐지더라구요
지금은 아줌마처럼 쳐져서 ㅠㅠ 너무 출렁거리고 스트레스받습니다
안그래도 덩치가 있는데 가슴까지 (과하게 말하면 배꼽까지) 내려와서 스트레스받아요
거상술도 생각하고 있는데,, 더 늦기 전에 받는게 좋을까요,,
임신하면 더 커진다고 하는데 걱정입니다
회사랑 제휴사여서 예약잡고 바로 방문
수술 전 검사 및 대기 30분 정도하고 눈에 약 넣어주고 또 20분 정도 대기
수술 들어갈 때 꼬리물듯 수술실로 다같이 나란히들어가서 착석 ㅋㅋ...
차례되면 눕는 기계에 누워서 검은점만 봐야함!!
(이거 못할 시 의사쌤이 호통지름. 앞 순서 아저씨가 그랬음)
수술 끝난 후 약 처방 받고 귀가함
고통은 크게 없으나 눈수술 받고 빛번짐으로 눈이 좀 시려워서 데려와주는 사람 있으면 좋음!!
여기는 최고의 병원입니다 제가 시술전문으로하는 피부과에서 일 하고 있는데 요즘 저를 보시는 손님뷴들이 여기 쌍꺼풀도 하냐며.. 쌍꺼풀 어디서 했냐며... 정말 너무 많이 물어보셔서 곤란할 지경입니다 물론 서울이에요^^ 한마디면 지방에 있는 사람들로서 아... 이러면서 가시지만 그 정도로 안물어보곤 못 넘기는 눈을 만들어 주십니다(티난다는거 아님 붓기 덜빠져서 누가봐도 아는거임) 서울에 사는 당신들은 축복받은겁니다 저처럼 성형을 위해 서울 투어를 하지 않…
옛날부터 콧볼이 넓어서 되게 고민하고 있었어요. 코에 보형물 넣는 건 싫어서 콧볼축소만 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셨고 원장님 상담도 되게 자세하고 꼼꼼해서 제나 성형외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수술도 권유 안하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공장형 성형외과 느낌도 안나서 되게 좋았습니다. 수술 후 다음날에는 소독하러 한번더 방문했고 일주일뒤엔 실밥 풀러 방문하러 가야합니다! 코가 완전히 작아졌다? 느낌은 아니지만 코의 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