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1
Point
0
Post
Commnet
like received
0
  • KR
  • EN

General Forum

Please feel free to write articles related to plastic surgery!
Prev  Next  List
[가슴성형]

수술후 6일째(오늘 실밥뽑고 옴)

봄의나라 2005-07-19 (화) 13:24 19 Years ago 1530
오전에 출근하고 10시쯤되서 병원엘 갔었어요.
오늘이 실밥 뽑는 날이거든요.
실밥 뽑을때는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내가 너무 겁을먹고 갔었죠. ㅎㅎ
금방 실밥 뽑고 의사쌤 들어오시더니 다음주 수욜에 오라고 하시네요.
마사지 시작한다고.
하루 5분씩만 해주면 된답니다.

그리고 수술하실 분들은요,
당분간 브래지어 착용을 못할거에요.
그래서 보통 스포츠브라같은거 입는데 그거말고 런닝있잖아요,
런닝앞에 캡 있는거요. 그거 입으세요.
속옷가게 가셔서 런닝앞에 캡있는거 주세요, 하면 줄거에요.
근데 쫌 비싸네요. 비비안에서 한벌 샀는데 4만7천원...
첨에 저도 그냥 런닝 입었는데 여름이다보니 옷이 얇아서 가슴이 비치더군요.
젖꼭지도 표시가 너무 잘나고...
그래서 수술 다음날 그거입고 갔었는데 간호사들이 "이 방법이 있었네요. 다음 환자들한테는 이거 말해줘야겠어요."하네요.
근데 이 런닝앞에 캡있는거는 아가씨들이 잘 안입는데요.
저도 이거 사러 갔을때 매장언니가 "어머니가 입으실거에요?"하고 묻길래
"아뇨, 제가 입을건데요." 하니까 "아가씨들은 이런거 잘 안입는데... 손님은 이거 왜 입으시려고..?"
"...아하하....그냥 브라는 갑갑해서요." 하고 말았죠.

샤워는 모레부터 가능하답니다.
수술후 샤워를 못해서 지금 무지 찝찝해요.
최대한 땀 안흘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운전할때도 에어컨, 회사서도 에어컨, 집에서도 에어컨..
이러다 냉방병 걸릴라...-_-;;

아, 오늘 간만에 뛰어봤어요.
어제까지만해도 조금만 걸음을 빨리해도 가슴이 묵직한게 뻐근함이 들었는데
오늘은 약간 가슴이 출렁이는...쿄쿄~
얼른 마사지받아서 자연스런 가슴이 되고싶어요.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도토리 19 Years ago 19 Years ago Address
빵빵 19 Years ago 19 Years ago Address
Prev  Next  List
Find a Hospital
4.2
Evaluation Cnt 184
hospital info
doctor info
Photo Reviews
Jawline job -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Cmt 0 View 18 Like 0
안녕하세요 양악 + 윤곽2종(사각턱,앞턱) 후기입니다!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안면비대칭으로 인해 가는 치과마다 양악 케이스라는 말을 들었고 외모에 신경쓰는 나이가 되면서부터는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사진 찍는 것을 피하게 되는 저를 보면서 양악을 결심했습니다! 병원 선택 이유는 1일1수술, 보호자에게 cctv 실시간 공개, 원장님이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인 점이 좋아서 와이구강으로 결정하였고 병원을 정한 후에도 좋았던 점은 교정과가 같이 있…
2 Minutes ago
Facialbone job - 바다성형외과의원 Cmt 2 View 115 Like 0
부산 바다성형외과에서 턱라인 거상 이마거상 이마축소함 유전적으로 불독살이 쳐지는 피부라 항상 신경쓰여서 오만 시술다 해보고 결국 거상함 수술후 턱깍았냐 소리들음 그리고 쌍꺼풀을 다시 할까했는데 원장님이 이마거상해야된다해서 했더니 진짜 쌍꺼푼이 커지고 인상도 순해지고 와전 달라짐 생각없다가 그냥 한 수술인데 대만족 원장님 말 듣길 잘한듯 성형외과의사중에 이렇게 책임감있고 솔직하고 양심적인 의사 없음 이종원원장님같은 의사만…
4 Hours ago
Bomb job - 글로비성형외과의원 Cmt 0 View 101 Like 0
복부 지흡후 이식했습니다 컵은 반~한컵 커졌고 가슴보단 흡입한 부위 흉터가 아직도 안사라지는데 엉덩이 두 쪽에 뿅뿅있어서 남자친구 생기면 꽃될것 같습니다 흉터 부위 치료만 몇백인데..일단 5~6개월째인제 시간을 기다려봅니다
9 Hours ago
Eyelid job - 차이성형외과 Cmt 3 View 372 Like 0
원래 쌍꺼풀은 있었고 왠지모르게 퀭하고 피곤한 눈때문에 대체 어캐해야 이런 인상에서 벗어나지 싶어서 눈성형 이것저것 알아보니까 눈밑지가 답이구나 싶겠어가지구 발품팔고 차이에서 수술받음 근데 발품전에도 알고 있었지만 여기가 특히 트임 진짜 잘한다고 유명하길래 같이 눈밑지상담 받는김에 트임도 물어봣거든 트임 여쭤보면서 원하는 눈매 추구미 다 말씀드리니 뒤밑트임도 추천해주시길래 같이 눕는김에 해버렷는데 결과 지쨔 만족이야 ㅜ 간혹 딴데 …
9 Hours ago
Eyelid job Cmt 0 View 92 Like 0
24살쯤 첫 매몰 쌍수로 했는데 2년정도 지나서 한쪽이 풀렸어 ..ㅠㅠ 그당시 대학 다닐때라 급하게 한쪽만 수습했는데 나는 기존 아직 남아있는 라인이 맘에 들어서 풀린쪽만 수술했어 근데 그당시 담당 선생님이 눈매교정은 꼭 안해도 된다길래 그냥 일반 쌍수만 해서 지금 짝짝이 되어버려서 다시 재수술 병원 찾아보고있어 ㅠㅠ 한쪽이 풀린다면 꼭 꼭 양쪽 다시 하는걸 추천해! 시술도 잘 알아보고 ㅠㅠ + 그래서 다시 재수술했던 병원가서 양쪽…
10 Hours ago
* 해당 게시물은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작성하였으며, 객관적 사실을 기술하였습니다. 본 게시글은 우리 헌법 및 소비자기본법이 보장하는 '소비자의 권리'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으며, 정보공유 및 다른 환자분들께 도움을 드리려는 객관적 사실 공유 목적과 사회정의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외에 위 의료기관에 대한 어떠한 비방의 목적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주말동안만 병원 정보드려요@@ @@쪽지XX 빠른 전개를 위해 결과위주로 …
10 Hours ago
Nose job Cmt 0 View 104 Like 0
투퉈느너ㅜ으으ㅡㅇㅇ으으ㅡ으으으ㅡ으으으ㅡ으으으으ㅡ으으응ㅇ으으러하허튜츄ㅓ처처초처처퍼처ㅓ처처러처처처추처초초초로로류츄토토초ㅓ러로로로로로ㅕ려려러초초러러로러러려로쳐러처처처처초처처처처처처처처초처첯
11 Hours ago
Nose job Cmt 2 View 252 Like 0
오늘로 거의 딱 한달차야.. 붓기는 어느정도 빠진거 같은데 너무 여자코 같지 않아? 처음 부목 뗏을때 부터 보통 사람들 너무 높거나 올라가서 걱정하는데 나는 처음부터 너무 낮나? 하는 느낌이었거든,,, 붓기 빠지니까 윤곽은 좀 드러나서 이제 사람꼴 된거같아 괜찮은데 너무 여자코? 반버선코? 직반코? 같지 않아? 미간부터 실리콘이 곡선으로 내려오다가 코끝이 또 살짝 나오고 기증늑으로 한거라 흡수 고려해서 과교정인가? 해도 그러기엔 전…
11 Hours ago
Facialbone job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Cmt 2 View 476 Like 1
안녕하세요:) 윤곽의정석에서 윤곽 3종(광대+사각턱+앞턱) 수술받은지 2주차+4주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편의상 음슴체로 씁니다) 평소 증명사진 찍었을때 비대칭이 아주 심하여 우측 얼굴이 더 커보이는 상태였고 측면으로 누워 자는 습관때문인지는 몰라도 턱의 틀어짐이 있어 이것때문에 비대칭이 심하구나 생각했었고 사진 찍을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하며 언젠가부터 수술로 턱을 잘라내고 싶다 생각이 들었음 지방에 살고 있지만 하루 날을 잡아 여러군데 …
13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