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아래 양악관련 상담글 올렸던 사람이예요..
이래저래..잠도 못자고..고민고민...
'이나영처럼'님께서 수술후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셔서 쪽지를 보냈더니...성형사이트(돌출입 사이트)?를 알려주셔서 거기 글 읽고..
신중히 생각한 끝에 수술포기했어요.
이번달 말에 ㅅㅌ 상담예약했는데 취소해야 겠네요..
물론 수술 좋게 끝나서리. 잘 지내시는 분덜도있지만 수술후 생각지 못한 불편감/.?그게 있나봐요..
수술의 성패, 생각지 못한 불편감 등을 생각안할수 없었기에... 전 과감하게 발길을 치과로 돌렸어요.
다행히 근처 아는 치과가 있어서 엑스레이 찍고 치아 본뜨고...2틀 후에는(오늘) 상담받고 치료계획 세웠네요..
발치를 4개 해야하구요..지금.이빨사이에 뭘 껴놓고 그러고 있네요...좀 불편합니다만..참을만 하구요..교정기간은 2년에서 2년반정도...(이것만 생각하면 한숨이.....ㅋ)
내가 생각했을때 제 행동이 잘한것 같다고 생각들어요.
시간이 걸려도 걍..교정하자..라는 생각으로 살려고요.
저도 성형수술 여러군데 받았지만.. 뼈 건드는건 신중해야한다는 말 참.....공감합니다.
수술생각하시는분덜.....무조건 노~~라는 생각이 아니구요....잘 선택해서 수술결정하시고...병원도 무지 많이 알아보시구요...
사후관리 그런것도 따져봐야 할것 같아요...돈도 장난아니게 드는것도 사실이구요....그 돈값 해야하잖아요..수술후 나의 모습이요...
'이나영처럼'님이 저의 결정에 많은 도움을 주신것 같아요..돌출입 관련 사이트소개 시켜주시구 저도 글 많이 읽고 생각 많이 했거든요...
'이나영처럼' 님....지금 수술후 많이 걱정하시던에...힘내시구요.....//
결론은 수술을 하든 교정을 하든..걍 살든..자기판단이지만 뭘 하시든간에 정보 많이 접하시구요....상담도 많이 가보시구요....그래야할것 같네요..//돌출입 분덜....힘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