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트브에서 분당에 있는 한 성형외과 의사가 눈썹이 쳐저있는경우엔 쌍커플을 하면 눈매만 싸나워질뿐 전혀 긍정적 효과가 없으니 이럴경우엔 반드시 안면 눈썹 거상술을 해야만 한다고 동양상까지 자세히 올린걸 봤습니다. 왜 이걸 이제야 보았는지....
제가 2년전에 쌍수를 거의 속쌍처럼 매몰로 했는데 1년후에 오른쪽이 풀려 같은병원에서 다시 부분 절개로 했으나 또 오른쪽이 풀려 버리드라구요.
간단한 수술이라 생각했다가 2번이나 실패를 하고나니 이게 그 병원이 실력이 부족한건가 싶어 이번에 3번째로 다른 병원에 가서 완전 절개로 다시 쌍수를 했지요. 안감하수가 심해서 눈매교정을 해야만 한다길래 그렇게.....
현재 딱 1달 됬고 큰 붓기는 빠졌지만 아직 수술한티 현저하고 특히 문제가 됬던 오른쪽이 더 라인이 크고 붓기도 더디 빠지네요. 이번 병원에선 특이하게 수술 1주일전에 이마에 보톡스를 놓고 근육을 고정시킨후에 쌍수 수술을 했는데 이게 나중에 보톡스 풀리면 문제가 되진 않을런지 그것도 지금은 한 걱정입니다.
원래 오른쪽 눈썹이 현저히 처져 있었고 젊은 나이에 이마 주름도 많이 가고 해서 왜 그럴까 의아해 했는데 유트브 ㅈㅌㄱ 선생님 설명을 보니 정말 눈썹 이마 거상이 답이었나?. 이번에 완전 절개 쌍수 괞히해서 오히려 눈을 더 망친건가 ? 너무 걱정이 많이 됩니다.
지금 인상이 많이 쌔 보이고 눈과 눈썹 사이가 너무 좁아보이는데 이게 붓기가 아직 덜 뻐져서겠지 위안 삼고기다려보려 했는데 분당 ㅈㅌㄱ 선생님 말로는 눈썹거상없이 쌍수하면 이런현상이 생긴다고ㅠㅠㅠ.
혹시 저랑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도움글 부탁드려요.
그리고 혹시 분당 a- - -성형외과 (병원명을 써도되나 몰라서) 에서 젊은 나이에 눈썹 거상 수술로 눈매 성공하신분 있으시면 도움말 부탁드립니다.
혹시 여기서 실패 하신분도 있으시면.....
제가 아는곳이 없어서 일단 여기 방문해 보려하는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