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지방 흡입 고민하다가
1. 강남에 ㅇ ㅅ ㄹ
2.청담 ㅆㅇ
다녀왔어요.두군다 레이저가 아닌 케뉼라 이용해서 지방 직접 흡입하는 곳이었구요.
블로그에 써있는 수술 방법에 대한 설명이 믿음이 가서 찾아가봤어요.
첫번째 병원은 의사선생님은 못 봿고 상담실장하고만 얘기햇어요. 수술날짜 예약하고 수술날 의사선생님 면담하는 형식이예요(이런 시스템은 맘에 안들긴 했습니다)
혹시 선생님이 보시고 수술할 수 없는 얼굴이면 예약금 환불 해주신다고 했구요. 그 외에도 수술 3일전에 취소하면 위약금 10%정도 물고 수술 취소할수도 있구요.
환자들 진짜 많았구요.지방 성형하시는 분은 2분이신걸로 아는데.. 유명한가보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상담실장님도 뭔자 자신있게 말씀하시고 ... 병원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있어서 거기가시면 정보와 후기 많이 얻을 수 있어요
저도 이병원 예약했어요 3월 초에 상담간건데 수술이 너무 많아서 4월초밖에 날짜가 안난다고 해서 4월 초로 날짜 잡았구요.
두번째 곳은 블로그와 달리 상담내용이 너무 부실해서 좀 실망한 곳이예요 상담비용 1만원 있구요. 첫번째 곳보다 비용은 저렴해여. 첫번째곳은 지방을 90%제거한다고 홍보하는 반면 여기는 80%만 제거한다고 홍보해요(어느정도 지방은 남아있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가서 인바디 쟤고 턱부분이 고민일고 하니 살이 없어 할 필요없다는 얘기 들었구요. 지방 흡입보다 레이저 시술얘기만 열심히 듣고 왔어요. 근데 레이져 비용이 어마무시하게 비쌉니다요새 합리적 가격에 레이져 시술들 뷰티티켓으로 많이 나왔는데... 너무 비싸다는 느낌 받았어요)
4월에 수술하고 나서 후기 남길께요(근데.. 여기서도 턱살 별로 없다고 수술 안될수도 있을것 같아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