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데에서 촬영한 CT네요..
정면은 턱이 조금 다르게 나온 것 같긴한데.. 제가 턱이 작고 약간 무턱느낌 나거든요.. 사각턱이 많이 발달한 형은 아니고..
상담을 3군데 다녀왔는데 1군데 외에는 광대+턱+사각+얼굴지흡 같이 하는 걸 추천하시더라고요..
1군데는 광대만 하라고 하시고 수술후 나중에 필요하면 지흡을 하고 지흡을 같이하지는 말자고 하시더라고요..
턱을 너무 깎으면 나중에 부작용 더 잘올까 걱정도 되어서요,, 신경선 구멍도 가까이 있는 것 같고 ㅠㅠ제느낌엔...
광대가 고민이어서 간 것인데 고민이네요..
전 볼에 살이 많아서 겉으로 봤을때는 턱 쪽이 얄상하진 않아요 동그란편이죠..
그리고 여기 성예사 글들 읽어보면 이런 말들을 봤어요..
"상담 갔는데 윤곽 하고 나면 얼굴 피부가 두꺼워서 잘 처질 수 있다" 뭐 이런소리 들으셨다는 글들을 좀 봤는데..
저는 이런 말 들었어요... 피부가 얇아서 윤곽 하고나면 잘 처질 수 있으니 지흡하라고.. 2군데에서요;;
이거 뭐 피부가 얇든, 두껍든 그냥 다 저말 하는 건지 의심되기까지 하네요;;
저는 사실 피부가 얇은 편입니다..
내일 또 상담가는데... CT찍을 생각에 또 방사선 걱정도 되네요ㅠㅠ
3군데에서 의사들은 다 괜찮으신 것 같았는데 상담실장들은 확실히 느낌들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무조건 많이 팔려는 사람 vs 너맘대로하셍 vs 내 설명할 것만 후다닥해야겟어 ... 세타입ㅎㅎㅎ
성예사 회원님들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그냥 다른사람의 생각도 들어보고 싶네요..
광대를 할지 윤곽3종을 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