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있어서 서울가는 김에 여러군데 예약했습니다.
Eu,ㅂㄹㅇ,ㅇㅇㅌ,ㄵㅎ 이렇게
먼저 Eu에 10;30분 예역이어서 갔으나 12시 넘어서 상담했구요.
너우 오래기다리고 새벽부터 일어나서 갔는데 너무 지쳤습니다.
실장님 오셔서 간단한 문진이랑 설명 약간해주시고 한참 기다린 후 원장님 상담했어요.ㄱㅈㅇ 원장님이구요.
얼굴 보시더니 제 얼굴 문제점 콕콕 찝어서 알려주시고 수술방법설명해 주셨어요. 엄청 조곤조곤 말씀하셨어요.
2종 하고 싶다고 하니 그러면 턱끝이 나중에 더 도드라져서 보일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저는 뾰족한 브이라인 싫어서 지금 턱에 만족해서 2종하고 싶다고 했어요.
수술방법 다른 곳보다 좀 더 안쪽 으로 안와 밑으로 더 들어와서 절골을 해서 안으로 넣어서 앞뒤 고정한다고 그러면 더 볼륨감이 있다 하셨어요.
수술방법이랑 문제점을 듣고는 딱 마음이 갔습니다. 그러나 원장님 생각보다 젊어보이시는게 약간 맘에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부작용(상악동염,감각이상) 은 올 수도 있고 안올수도 있다고....
실장님도 친절히 굳이 안하셔도 되지만 좀 더 세련된 느낌이 있을거라고 2종 추천받고 왔습니다.실장님은 굳이 턱끝은 안하고 지금이 더 자연스럽고 괜찮을거라 하셨어요.
그리고 혹시나 핀제거 하냐고 물으니 6개월후에 원하면 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2종으로 마음을 굳히고 하려했으나 가격은 쎄요 ㅠㅠ
상담비는2만원 있구요.
수술가격은 카드,현금 상관없이 부가세별도로 있구요. 검사비.땡기미 다 따로에요.
그리고 여기서 시간 다 뺏겨서 ㅇㅇㅌ 못갔어요 ㅠㅠ
바로 ㅂㄹㅇ 갔어요
ㅂㄹㅇ은 생각보다 빨리 상담은 했는데 뒤에 상담가야하는데 앞에 상담이 늦어져서 결국 2시다되서 상담했구요.ㅜ
여기도 실장님 먼저 간단히 문진하고 1시간 가까이 기다리다가 원장님 봤어요.ㅜ
ㄱㅌㄱ원장님 들어오시면서부터 포스랑 목소리가 엄청크시고 호탕하셨어요.위트도 있으시고 반말하는게 좀 그랬지만 기분나쁘진 않았어요.
여기 원장님 다른분들도 글 많이 올리셨던데 자신감 충만이세요.
그냥 내가 하면 성공한다 이런식? 사다리골 절골인데 이렇게해야 변화가 많고 앞쪽 평편한 부분이 볼록하게 개선이 된다고 하셨어요. 어렵냐고 하시는데 전혀 이해가 어렵진 않았어요.ㅎㅎ
제 생각에는 이게 L자로 절골해서 L절골한부분을 비스듬히 삭제하고 붙이잖아요. 그거랑 사다리골이랑 뭐가 차이가 있지 이런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턱끝을 안하고 싶다고 하니 턱끝이 길어서 하고나면 더 길어 보일 수 있다고 하시는데 저보고 길다고 하신분은 여기가 처음 이에요. 말할때 웃을때 턱끝살부분이 필러 맞은거 뾰족하게 그리고 길게 내려 오니 길게 보이긴 하거든요 근데 그건 살이에요...;;
그래서 그냥 괜찮다고 하고 2종하고 싶다하니 본인 말씀 다하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라고 시간 주시던데
부작용 물어보니 그건 걱정안해도 된다? 이런식 그러곤 다른말로 돌리셨어요....찜찜...
그리곤 실장님 상담하는데 원장님한테 광대했다고 처짐 이런거 없고 만족하신다고 하셨어요.
혹시나 핀제거 물어보니 6개월 후에 원장님보시고 한다고 굳이 안빼도 된다고 하셨어요. 본인도 핀이 구렛나루쪽에 핀이 만져 지긴한데 괜찮다 하시면서 만져봐도 되냐니 만졉라고 해서 만지니 느껴지더라구요..ㅠㅠ 그것도 하나의 고민이 되더라구요.
가격은 Eu보다 저렴했어요. 대신 당일 결정하면 더 싸다 이렇게 하셨어요.
카드현금 비용다르구요. 수술비에 모든 검사비포함 이에요.
상담비는 없었구요.
총 4군데 다녀왔는데...(이전글 있어요.)
고민이 되네요...ㅜㅜ가장 무서운건 불유합..감각이상은 시간이 해결해주는거라지만 불유합은....ㅠㅠ
그래도 가장 믿음 가는건 Eu에요.
원래 얼굴쪽 수술은 얼굴쪽만하는 구악악안면이 더 안전 하고 대학병원가도 왠만하면 코위로만 성형외과에서 봐주거든요.
나머지는 구강악안면에서 하는거라서,,,
ㄱㅀ,ㄵㅎ 더 가 볼까 생각 중입니다.ㅜ
지방에서 올라갈때마다 차비 무시 못하지만 그래도 안전이 최우선이어서 좀 더 알아 볼까 해요.
또 글 올릴께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혹시나 제가 다녀온 곳에 대해서 아시는거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