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일단 저는 친인척 중 관련업계에 일하시는 분이 계셔서 소개로 자가진피 한지 6개월정도 지났고, 지금은 흡수때문에 후회막심한 사람입니다.
많은 분들이 실리콘 및 고어텍스로 인한 부작용으로 진피수술을 생각하시는데 진피가 좋은 방법이라고는 할 수 없어요. 별다른 대책이 없기 때문에 선택하실 수는 있지만, 어느병원이든 좋은면만 이야기하려고 하지 부작용에 대해선 이야기 잘 안합니다.
성예사나 여우X 카페등 자가진피 만족했다고 참 좋다고 하는 후기들은 대부분 리얼후기 형태로 업체나 병원의 후원을 받고 써주는게 많습니다.
다른 수술후기 역시 지인이 직접 말해주는것이 아니면 요즘 쉽게 믿을 수 없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실겁니다.
리얼후기형태 및 지식인등.. 병원의 바이럴 마케팅전략 입니다.
흡수라는건 개인차라고 밑밥을 깔고 상담을 들어갈겁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평균 20~30퍼센트 정도 이야기를 하고, 정말 많이 되었을때 50-60정도 말하는데.. 저는 20~30퍼센트가 흡수된게 아니라 그것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물론 개중에는 흡수가 너무 안되서 불만인 사람도 있지만 얼마 없는 사례인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높은 콧대로 셀카도 찍고 코 예뻐졌단 소리 들으며 만족도 굉장히 높았습니다. 한 3개월정도 까지는 말이죠. 그 후부터 뭔가 조금씩 살이 찌는 느낌을 받는데 흡수가 되어 낮아지면서 얼굴 입체감이 떨어지는겁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흡수가 되고, 수술 전과 큰 차이가 없어졌습니다. 있던게 없어지니까 더 환장하는겁니다. 얼굴이 변해가니 사람들 만나기도 괜시리 신경쓰이고.. 수술 초기에 만났던사람들 보기 민망하고..
오죽하면 보형물 재수술을 알아봤을까요.
근래들어 수술한지 모르는 사람도 많습니다..너무 자연스러워서가 아닌 높이차이가 거의 없어서..
어떤 병원이 잘하고 못하고가 아니라, 진피수술자체가 흡수라는 큰 문제가 있는데도 병원들은 손님끌어모으기에 혈안이 되어있기때문에 장점만 부각시켜 마케팅하기 바쁩니다.
흡수라는것은 개인적인 차이며 예측하기 힘들다라고 치부해버리는게 병원 입장이고, 엉덩이에 큰 흉터 하나 만들어가면서 했는데 흡수는 이빠이 되가지고 속만 상하고있으니 돈주고 엉덩이 흉터 만든기분이기도 합니다. 반대편에서 또 해준단들 안할겁니다..
병원안티가 아니라 진피수술의 문제가 분명 있는데, 광고만 무성한것 같아서 진피수술 고려해보시는 분들에게 결정에있어 참고하실 부분이라고 생각해서 끄적이는겁니다.
흡수문제의 대책으로 지방으로 리터치 하지만, 오래못갑니다.
눈가리고 아웅이죠.
실리콘이든 진피든 뭐든 성형이라는게 사람이 하는일이기도 하고 자연을 거스르는 일이기에 부작용이 있을수밖에 없는것입니다.
진피 고려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됬길..바라며 이만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