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수술 나름 진지하게 알아보고 공부도 많이 했었는데 완전한 효과를 보려면 입안절개로 해야한다는 걸 알면서도 입안절개는 좀 꺼려지더라고요.
그리고 45도는 많이 치면 칠수록 볼처짐 오는 속도가 급격히 빨라지는 것도 알았고.. 그래서 저도 퀵광으로 그냥 넙대대해보이는 것만 줄여보려고 엄청 알아봤어요
그와중에도 좀 더 많은 효과를 보고싶어서 구렛나루나 귀쪽 두피 절개만 하면서 앞쪽 광대 체부까지 완전 절골 해주고 녹는 나사.. 아니면 그냥 나사라도 박아주는 곳 있나 했지만...
정말 아무리 뒤져봐도 최대가 광대 아치 절골+ 체부 부분절골 하는 병원밖엔 없더라고요. (입안절개를 안한다는 조건 하에)
한 9개월 정도는 사정이 있어서 다른 일에 집중하느라 못찾아봤는데 ㅊㄷㅁㅇㅁㄷㄱ? 여기서 소프트 광대 얘기가 많길래 한번 들어가봤는데요...
헐... 체부까지 절골해주고 (대신 광대 그러니까 볼쪽에 절개가 들어가더군요) 뒤도 아치절골이라서 와 완전 괜찮다 싶었는데
체부에 고정이 안들어가더라고요???? 충격.. 물론 수술 받으신 많은 분들이 부작용 없을 수도 있고, 볼처짐 불유합 안오실 수도 있습니다.
근데 단지 쉽고 나사도 없고 효과 많이 본다는 수술이라고 해서 덜컥 하시진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입안절개로 해서 광대 체부까지 절골하는데, 체부나 아치 둘중 하나만 고정하는 곳은 있어도.. (심지어 체부 비고정에 아치 고정하는 병원도 엄청 찾기 힘들어요)
둘다 안하는 곳은 없어요 정말로.. 근데 도대체 뭘 믿고 둘다 비고정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네 압니다 광대 아치 안쪽으로 각종 조직들이 있어서 쉽게 이동하디 않는다는 것도 알고요. 근데 그건 세번째 짤처럼 아치만 절골할때 얘기 아닌가요?
블로그 보면서 첫번째 두번째같은 부작용 사례들.. 도대체 광대 체부까지 절골하고 고정 안하는 이상한 병원이 존재하기는 하냐.. 이런 생각 들었는데 그게 바로 저기였네요...
물론 저는 이 병원에 상담도 가보지 않았고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수술 방식만 봤고요. 그래서 뭐 원장님이 비고정이라도 잘 끼워맞춰서(?) 단단하게 자연고정 시키시는 특별한 비결이 있는지 전 모릅니다.
여기서 하신 분들 중 효과 좋으시고 볼처짐도 없는 분들 많으신 것 같아요. 입안절개가 아니라 붓기도 빨리 빠지구요.
아무튼 저는 모든 병원과 상관 없으며 아직까지도 퀵광과 그냥 광대, 아니면 걍 하지 말지 갈팡질팡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무조건적으로 고정이 짱이야!!!!!빼액!!!!! 하는 사람 아닙니다. 위에 썼듯이 저는 일반 광대보단 비고정 퀵광대를 더 선호하는 사람이구요.
비고정, 고정 둘다 사용하는 병원들도 많이 봐서 비고정이 위험하거나..뭐 불유합가능성이 높거나 이런 말 안믿는 사람입니다. (아치만 절골할시에요..)
저 병원이 여기 포럼에서 꽤나 자주 언급되는 것 같은데 꼼꼼히 알아보시고 후회없는 결정 하시길 바래요.